방탄소년단 뷔, 카리스마 가득 ‘레이오버’ 콘셉트 포토 공개

309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레이오버'(Layover)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대방출했다.

29일 0시(이하 현지 시각)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뷔의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의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지난 11일과 16일에 이어 세 번째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총 20장으로 구성됐다. 이로써 뷔는 80장에 육박하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하 방탄소년단 뷔 / 이하 빅히트 뮤직

첫 번째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뷔에 집중했다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는 뷔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 준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레이오버’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레이니 데이즈'(Rainy Days)의 뮤직비디오, 수록곡 ‘블루'(Blue)의 뮤직비디오 티저 속 무드가 고스란히 담겨 눈길을 끈다.

뷔는 첫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한 이후 ‘러브 미 어게인’ ‘레이니 데이즈’ 음원을 선공개하고, 수록곡의 뮤직비디오와 티저, 다량의 콘셉트 포토 등을 방출하며 ‘자신의 새로운 모습에 초점을 맞춘, 자기 취향이 100% 반영된’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 뷔는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과거 무료로 공개했던 자작곡 3곡의 정식 음원을 발매하기도 했다.

지난 28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 자작곡 ‘윈터 베어'(Winter Bear),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 ‘풍경(Scenery)’은 뷔가 앞서 음원 공유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공개했던 자작곡이다. 이 곡들은 발매 직후인 29일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 차례로 1~3위를 차지했다.

한편 다음 달 6일 네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며, 8일 ‘레이오버’가 정식 발매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