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장기 커플’ 최수영♥정경호, 많은 이들 기다리던 결혼 계획 언급했다

1071

그룹 소녀시대 멤버인 가수 겸 배우 최수영이 11년째 공개 연애 중인 연인 정경호와 결혼을 언급했다.

최수영은 2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사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ENA 월화드라마 ‘남남’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최수영 / 사람엔터테인먼트

이날 최수영은 연인 정경호가 언급되자 “정경호 배우가 ‘남남’을 너무 좋아해 줬다”면서 “아침마다 문자가 와있었다. 오늘 (시청률이) 얼마나 올라 있는지 얘기해줬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고민하고 고생한 것에 대한 결과를 저는 신경을 안 쓰는 편이다. 그런데 저보다 신경 써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다정한 연인 정경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최수영은 정경호와 2012년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이나 각종 인터뷰 등에서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공개하는 등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2012년부터 교제 중인 배우 정경호 / 정경호 인스타그램

이에 올해로 11년째인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바. 결혼 계획이 있냐는 질문이 나오자, 최수영은 “좋은 소식이 있다면 기자님들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겠다”며 웃어 보였다.

한편 ‘남남’은 철부지 엄마(전혜진)와 쿨한 딸(최수영)의 ‘남남’ 같은 한 집 살이와 그녀들의 썸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최수영은 극 중 철없는 엄마 은미의 딸 김진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받았다.

+1
0
+1
1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