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과 데이트 포착된 ‘솔로지옥’ 문세훈, ‘열애설♥’ 입장 밝혔다

2210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신 방송인 문세훈이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본명 전소연)과 불거진 열애설 관련 입장을 밝혔다.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된 소연과 문세훈 모습이다. /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소연, 문세훈 백화점 데이트 사진’이란 제목의 글이 확산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의류 매장에서 쇼핑을 하는 소연과 문세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두 사람은 얼굴도 가리지 않은 상태라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문세훈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진짜 사귀면 어떻게 백화점을 그렇게 대놓고 돌아다니겠냐”고 반문했다.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던 큐브엔터테인먼트도 22일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해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문세훈 / 문세훈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 / 소연 인스타그램

한편 문세훈은 2021년 방송된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직업은 셰프이며 양식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지난 4월에는 초록뱀이앤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소연은 2018년 데뷔한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다. 그는 뛰어난 작사, 작곡 실력으로 ‘덤디덤디(DUMDi DUMDi)’, ‘톰보이(TOMBOY)’, ‘퀸카(Queencard)’, ‘누드(Nxde)’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
0
+1
2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