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떼루!!” 외침에 ‘주오남’ 안재홍이 한 행동…모두 빵 터졌다 (+영상)

624

‘마스크걸’ 안재홍의 연기력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쫑파티 영상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유의 재치 있는 센스로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 안재홍 / 뉴스1

최근 트위터 및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 ‘마스크걸 쫑파티에서 아이시떼루 세례 받는 안재홍.twt’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확산됐다.

원본 게시물은 한 트위터리안이 올린 영상이었다. 여기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주조연 배우들과 제작진이 함께한 쫑파티 현장이 담겼다.

영상에서 안재홍이 마이크를 잡은 채 소감을 언급하던 찰나, 한쪽에서 “아이시떼루요!”라는 큰 외침이 들려왔다. 이를 들은 안재홍도 “아이시떼루요!”라고 즉각 받아쳤고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뒤에 서 있던 배우 이한별과 염혜란도 함박웃음을 터뜨렸다.

그도 그럴 것이 ‘아이시떼루(사랑합니다)’는 극중 주오남을 연기한 안재홍의 대사이자 레전드 장면으로 꼽히고 있다. 주오남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인물이자 일본 성인 애니를 좋아하고 사회성이 떨어지는 기괴한 캐릭터로 그려진다. 그런 주오남은 직원들이 많은 회사에서 김모미(이한별)를 향해 “그동안 모미 씨를 지켜봤다. 저 모미 씨를 사랑합니다! 아이시떼루!”라고 크게 외친다.

해당 장면은 공개 직후 누리꾼들 사이에서 “안재홍 고백 공격” 등으로 불리며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니 연기 좀 살살하라고 진짜”, “그냥 씹어 삼켰다”, “으악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이 다했다”, “진짜 빙의했나 봐…”, “천재ㅋㅋㅋㅋㅋ” 등의 유쾌한 반응이 쏟아지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이한별)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 ‘마스크걸’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18일 넷플릭스에 공개됐다.

다음은 해당 장면이 담긴 ‘마스크걸’ 쫑파티 영상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