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97병”… 정엽도 깜짝 놀란 김재중의 상상초월 주량 (영상)

1848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상상을 초월한 주량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우하머그’에는 ‘비주얼로 한 획을 그으신 분들의 만남이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하 ‘우하머그’ 유튜브 채널 캡처

이날 김재중이 진행하는 ‘재친구’에는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인 정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재중은 절친인 정엽을 위해 닭볶음탕을 준비했고, 두 사람은 술잔을 기울이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정엽이 주량을 물어보자, 김재중은 “옛날에 비해 많이 줄었다. 예전에 부산국제영화제에 갔을 때 7병 반을 먹었다”면서 “2차로 해운대에 가서 30병 들어있는 소주를 총 세 짝 마셨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90병을 채우고 숙소 들어가서 냉장고를 열었는데 복분자주랑 위스키가 있길래 그거까지 먹었다. 옛날에는 어떻게 그렇게 먹었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주량 진짜 어마어마하다”, “저렇게 먹는데도 저 피부라고?”, “정엽이랑 친한 거 보기 좋다”, “도대체 몇 명이 마신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6년생인 김재중은 2003년 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해 JYJ를 거쳐 현재 솔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에서 ‘재친구’를 통패 팬들과 만나고 있다.

‘재친구’는 김재중이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로 인간 김재중의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를 담았다. 현재까지 에픽하이 타블로, 틴탑 니엘-인피니트 성종, 마마무 문별,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출연했다.

+1
3
+1
1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