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조슈아와 열애설 휩싸인 미모의 인플루언서, 이 방송 출연자입니다”

1318

세븐틴 멤버 조슈아와 열애설에 휩싸인 여성이 과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라는 주장이 나왔다.

세븐틴 멤버 조슈아 / 뉴스1

조슈아의 열애 상대로 지목된 프리랜서 모델 A씨 / A씨 인스타그램

조슈아는 최근 프리랜서 모델인 여성 A씨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누리꾼들은 조슈아와 A씨가 동일한 제품으로 추정되는 옷·액세서리 등을 착용한 점,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올라 온 점, A씨로 보이는 여성이 세븐틴 콘서트 관객석에서 목격된 점 등을 토대로 열애설을 제기했다.

연일 소셜미디어 X(전 트위터) 등에서 조슈아의 열애 의혹이 오르내린 가운데, A씨가 2019년 MBN에서 방송된 연예 프로그램 ‘비포 썸 라이즈’에 출연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A씨가 과거 MBN 연애 리얼리티 ‘비포 썸 라이즈’에 출연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 유튜브 ‘MBN Entertainment’

비포 썸 라이즈는 스페인 도시 5곳을 17일간 여행하며 썸을 키워가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이다. A씨는 프로그램 방영 당시 예쁜 외모로 주목받았으며 한 남성 출연진과 러브라인을 형성해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다만 실제 커플로 발전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럽스타그램’ ‘콘서트 목격담’ 등 열애설을 뒷받침할 만한 여러 정황이 포착되고 있지만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열애 의혹과 관련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세븐틴 팬덤 내 의견은 분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팬들은 ‘팬 기만’ 등의 표현으로 실망감을 드러냈다. 특히 이들은 조슈아가 평소 팬들과 소통이 미흡했던 점을 팬들이 들끓는 이유 중 하나로 꼽기도 했다. ‘공식 입장을 기다리겠다’ ‘데뷔 9년 차인데 연애할 수 있다’ ‘사생활의 영역이다’ 등 엇갈린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오는 10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