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손석구·최우식 등 톱배우들이 자주 찾는 ‘여자 연예인’의 집 (이유)

73358

이혜정의 집에 톱배우들이 수차례 방문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혜정 / 이혜정 인스타그램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모델 겸 방송인 이혜정이 게스트로 출격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MC들은 “손석구, 송중기, 최우식 등 유명 배우들이 ‘혜정하우스’를 찾는 이유가 뭐냐”라며 궁금해했다. 이혜정은 “최근에는 차주영도 왔었다. 많은 배우가 온다. 그게 우리 집 루틴이 됐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를 듣던 MC 이승기가 대신 이유를 밝혔다. 이혜정 남편인 배우 이희준과 각별한 사이라는 그는 “(이들 부부가 사는) 동네가 평창동이다. 단독 주택이라 자연과 함께 딱 있으니까 (좋다)”라고 설명했다.

유명 배우들이 많이 방문한 이혜정의 집 / SBS
유명 배우들이 많이 방문한 이혜정의 집 / SBS ‘강심장 리그’

그러면서 “어느 날 희준이 형이 ‘집 가서 한잔해도 되겠냐?’ 하더라. 아내가 음식을 해준다는 거다. 그렇게 가서 먹었는데 음식이 완전 프라이빗 한식 주점 다이닝 같더라”라며 이혜정의 음식 솜씨를 극찬했다.이처럼 남다른 ‘집밥 클래스’가 언급되자 이혜정은 “신혼 초에도 30명 집들이를 해본 적 있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혜정은 “남편이 작품 들어갈 때마다 조용한 미팅 장소가 필요했다. 그렇게 미팅 겸 집들이가 시작된 것 같다”라면서 “제가 한식 조리사 자격증이 있고, 요리하고 사람 초대하는 걸 좋아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승기가 “육아, 토크, 요리를 아주 부드럽게 이어간다”라며 또 한 번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절친 이현이까지 “혜정이는 본인이 요리하고 제일 많이 먹는다”라고 거들어 웃음을 샀다.

지인들이 ‘혜정하우스’를 찾는 다른 이유도 공개됐다. 이혜정은 “제가 임신이 잘 안되다가 이 집 가자마자 임신이 됐다”라며 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모두 좋은 일이 생겼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친한 분은 둘째 소식을 들었다. 어떤 분은 집이 너무 안 나가다가 집들이 와서 전화를 받았다”라며 “많이들 오셔서 좋은 기운 가져가시라고 초대하는 것”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1
16
+1
44
+1
8
+1
6
+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