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발표회에서 파격 포즈…박나래, 오늘(8일) 작정하고 기자들 앞에 나타났다

1574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 제작발표회 참석한 박나래 / 이하 뉴스1

넷플릭스 새 예능 ‘좀비버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나래, 노홍철,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홍성우)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다만 최근 큰 인기를 얻고있는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덱스(본명 김진영)는 해외 촬영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아쉽게 불참했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개미는 오늘도 뚠뚠’ 등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던 박진경 CP, 문상돈 PD가 의기투합했다.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출연자들이 모여 각자 포토타임을 가졌다.

(왼쪽부터) 딘딘, 조나단, 꽈추형, 유희관, 박나래, 파트리샤, 츠키, 노홍철 / 뉴스1

특히 박나래는 마릴린 먼로 콘셉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파격적인 포즈를 선보였다.

박나래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다. 그는 고전 영화 여배우를 떠오르게 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감탄하게했다.

또 박나래는 ‘좀비버스’ 예능 콘셉트에 맞게 카메라 앞에서 얼굴을 찡그리며 깜짝 놀라는 표정도 선보여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빈집살래 시즌3-수리수리 마을수리’, JTBC ‘웃는 사장’,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있다.

박나래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는 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1
2
+1
1
+1
0
+1
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