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활동 중단했던 트라이비 멤버, 결국 팀 떠난다 [전문]

253

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 진하가 팀을 탈퇴한다.

트라이비 전 멤버 진하 / 이하 트라이비 공식 인스타그램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입장을 통해 트라이비 멤버 진하가 팀을 떠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진하가 지난해 5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다. 최근까지 당사는 진하 본인과 함께 향후 연예계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고 오랜 시간 팬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복귀를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하지만 진하와 합의 하에 트라이비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와 같은 결정에 다시 한번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린다. 앞으로도 6명의 트라이비 멤버들과 진하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트라이비가 7인조로 활동할 당시의 모습이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 진하)는 2021년 2월 7인조로 데뷔했다. 데뷔 앨범 싱글 1집 ‘트라이비 다 로카(TRI.BE Da Loca)’를 시작으로 미니앨범 2개, 싱글 3개, 디지털 싱글 1개 등 꾸준히 곡을 발매하며 활동했다. 그러나 지난해 5월 진하가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해 6인 체제로 재정비해 활동하고 있다.

트라이비 / 뉴스1
다음은 티알 엔터테인먼트의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라이비 멤버 ‘진하’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먼저, 트라이비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진하는 지난해 5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왔습니다.

최근까지 당사는 진하 본인과 함께 향후 연예계 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고 오랜 시간 팬들이 기다려 주신 만큼 복귀를 위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지만, 진하 본인과 합의 하에 트라이비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조금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비록 트라이비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그동안 진하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와 같은 결정에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앞으로도 6명의 트라이비 멤버들과 진하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TRI.BE’s Jinha Announces Departure from the Group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