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떠난 브브걸, 진짜 이 갈고 나온다…“8월 컴백 확정” (사진)

1062

그룹 브브걸(BBGIRLS)이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은 지난 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다음은 브브걸의 새 프로필 사진이다. / 이하 워너뮤직코리아

사진 속 브브걸은 쿨한 카리스마가 담긴 포즈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간 ‘서머퀸’으로 톡 쏘는 청량감을 선사했던 브브걸은 이번 프로필을 통해 당당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더 민영은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동시에 치명적인 비주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뽐냈고, 상큼 발랄 꼬북좌 유정은 한층 차분해진 모습과 더불어 스포티한 의상으로 건강미를 발산했다.

은지는 ‘왕눈좌’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 만큼, 깊은 눈망울과 함께 청순하면서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막내 유나는 자유로운 포즈와 함께 자신만의 ‘힙’을 보여줬고, 시크함까지 드러내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와 함께 브브걸의 새 로고 모션 영상도 공개, 다가올 8월 컴백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팀명 ‘브브걸’의 새로운 로고가 담겨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브브걸은 지난 2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수장으로 있는 전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이후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새롭게 태어난 이들은 내달 초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이다.

+1
3
+1
1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