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한테 직진이야”…’돌싱글즈4′ 미국 편, 드디어 베일 벗었다 (사진)

351

‘돌싱글즈 미국편'(이하 돌싱글즈4)가 7월 23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3일 ‘돌싱글즈4’ 제작진은 첫 방송 날짜와 함께 “이번 미국 편은 한국과는 문화권이 다른 남녀들이 모인 만큼 더욱 다양한, ‘날 것’ 그대로의 리얼리티가 담긴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을 연상케 할 정도로, 장거리 연애는 물론 결혼까지 염두에 둔 진정성이 넘치는 돌싱들이 출연하는 만큼, 이들의 드라마틱한 사랑 찾기에 시청자분들도 빠져드실 것”이라고 귀띔했다.

MBN ‘돌싱글즈4’ 포스터 / MBN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돌싱글즈4’ 포스터에는 “난 처음부터 너였어”, “No Change, 너한테 직진이야”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또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새로운 돌싱남녀들의 멋진 비주얼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높였다.

‘돌싱글즈’는 한 번 다녀온 돌싱남녀들의 리얼한 사랑, 동거를 그린 연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진행된 시즌에서는 현커 탄생은 물론, 윤남기-이다은의 재혼까지 이어져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즌3를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한 이소라-최동환은 지금도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시즌4는 국내 편이 아닌 미국 편으로, ‘신혼여행의 성지’로 유명한 멕시코 칸쿤을 배경으로 매력 넘치는 미국 출신 돌싱들의 연애 전쟁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돌싱글즈4’는 넷플릭스 글로벌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 동시 송출을 확정, ‘글로벌 연애 예능’으로 세계관을 확장하게 됐다.

MC로는 시즌1~3를 쭉 함께 해온 이혜영-유세윤-이지혜를 비롯해, 새로운 MC로 가수 은지원과 미국 출신의 셰프 오스틴강이 함께 한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