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탈모·연봉…” 결혼정보회사 대표, 가입조차 못하는 조건 적나라하게 공개했다

222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사 사당귀) 성지인 보스가 결혼정보회사 가입 조건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되는 ‘사당귀’의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전현무 회원 유치에 적극적 행보를 보인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예고 / KBS2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성지인 보스는 “출연진 중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원하는 사람이 있냐“라는 물음에 조금의 고민도 없이 전현무를 선택했다.

성지인 보스는 “전 국민이 전현무 씨의 만남과 이별, 새로운 만남까지 모든 연애사를 다 알고 있지 않냐. 우리 회사를 통해 결혼하게 되면 ‘천하의 전현무를 결혼시켰다’라는 대박 성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정보회사 회원 가입에 필요한 충족 요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지인 보스는 “회원 가입에 중요한 것은 학력, 키, 연봉이다. 고등학교 졸업 미만, 키 167cm 이하, 연봉 4,000만 원 이하는 가입이 불가하다”면서 “허무맹랑한 이상형 요구자와 심한 탈모자 역시 가입이 힘들다”고 밝혔다.

과연 결혼정보회사에서 원하는 남성과 여성은 어떤 사람일지, 그 비밀은 2일 오후 4시 45분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