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는 일 전부 내려놓고 수술”…곽정은, 갑자기 무슨 일? (사진)

444

만능 엔터테이너 곽정은이 갑작스러운 수술 소식을 전했다.

곽정은이 수술 소식을 전하며 병원에서 대기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 이하 곽정은 인스타그램

곽정은은 지난 27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다음 주에 날짜 당겨서 바로 수술하게 됐다”며 “작년에 진단받고 지난 몇 달 조금 힘들었는데 확정하고 나니 오히려 극도로 담담하다”고 밝혔다.

이어 “7월에는 일 전부 내려놓고 수술하고 요양하고 8월에는 브리드에서 마지막 오프 명상 수업하고 지금으로선 이 정도의 계획이 전부”라고 설명했다.

수술을 앞둔 곽정은은 “아무리 건강을 관리하고 나쁜 것을 안 해도 그 너머에 있는 몸의 영역에 대해 이유 없이 닥치는 몸의 고통에 대해 우리는 겸허해지지 않으면 안 된다”며 “결국 누구나 늙고 병들어 죽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곽정은은 SNS를 통해 허리 통증과 가슴 답답함을 호소한 바 있다. 그러나 이번 수술에 관해서는 어떠한 것도 언급하지 않아 걱정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술 잘 받고 돌아오세요”, “어디가 안 좋으셔서 수술하시는 건지 몰라도 응원합니다”, “정은 님에게 아직 배우고 싶은 게 많아요. 잘 받고 쾌차하세요”,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같이 기도할게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 활약 중인 곽정은

곽정은은 글을 쓰는 작가이자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방송인이다. 현재 22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곽정은의 사생활’과 다양한 SNS 채널 등을 통해 결혼, 이혼, 연애, 인간관계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