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시킴…” 현재 온라인상에서 확산 중인 ‘남편사망정식’ (+정체)

307

‘남편사망정식’ 키워드의 정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온라인 커뮤니티 율도, 트위터 등에 ‘마당이 있는 집, 남편사망정식.twt’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빠르게 확산했다.

‘마당이 있는 집’ 임지연 중식 먹방 장면 / 이하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폭풍 먹방 선보인 임지연

글 작성자는 한 트위터리안의 게시물을 첨부했는데 여기엔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극중 추상은(임지연)의 장면 일부가 담겼다.

해당 트위터리안은 임지연이 중국집에서 폭풍 먹방하는 영상과 함께 “가정 폭력하던 남편이 죽고 해방감에 짜장면 먹는 추상은…임지연 연기 압권이다”라며 감탄했다.

글 작성자도 “극 중 추상은이 남편에게 가정 폭력에 시달리는데 남편이 죽었다는 전화를 받고 경찰서에 가서 확인한 뒤에 가족들을 먼저 보내고 혼자 중국집에 가서 짜장면+탕수육+군만두 그리고 나중에 콜라 한 캔까지 맛있게 먹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리고 인용으로 올라오는 수많은 ‘남편사망정식’ 후기”라며 각종 커뮤니티 및 트위터 상에서 퍼지고 있는 ‘남편사망정식’ 후기 게시물 사진을 첨부했다.

실제로 22일(오늘) 오후 7시 기준 트위터 상에서 대한민국 트렌드에 ‘남편사망정식’ 키워드가 3500건 이상 트윗 되며 빠르게 퍼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남편사망정식: 짜장면+탕수육+군만두+후식 콜라ㅋㅋㅋㅋㅋ”, “남편사망정식 먹음”, “요즘 유행 남편사망정식 먹었어요”, “다들 짜장면 사진 올리고 ‘남편사망정식’이라고 하는 게 너무 웃김”, “남편사망정식 클리어”, “나도 남편사망정식 시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은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만날 수 있다.

배우 임지연이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