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출신 BJ 임블리(임지혜)가 사망했다. 향년 37세.
19일 임블리 인스타그램에 부고가 올라왔다. 임블리 측은 “임지혜 님께서 별세하였기에 부고를 전해 드린다”며 “황망한 마음에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널리 혜량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현재 해당 소식은 삭제됐다.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며, 발인은 오는 21일 오후 1시다.
앞서 임블리는 지난 11일 경기 부천시에서 동료 BJ들과 술자리 하던 중 감성여울과 다툼을 벌이다 귀가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했다.
“누가 책임지라는 거냐” 감성여울, 임블리가 극단적 선택 시도한 데 대한 입장 밝혔다
이후 임블리는 신세 한탄을 하면서 “더 이상 버티기 힘들다”라는 말을 남겼다. 그러면서 딸을 향해 직접 쓴 유서를 카메라에 공개했다. 이어 아버지와 전화 통화에서도 “힘들다”고 말하며 고통을 호소하다 시청자들을 향해 극단적 선택을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원에 의해 방송은 종료됐지만 중태에 빠졌다.
임블리는 2006년 남성잡지 맥심 화보 모델로 발탁된 뒤 레이싱모델로 활동했다. 2014년 결혼한 뒤 모델 활동을 중단했고 이후 아프리카에서 BJ로 활약했다.
동료 BJ 폭로 후 극단적 선택 시도 임블리, 대배우 옆에 선 과거 재주목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