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내 잘못…” 생방송으로 유서 작성한 BJ 임블리, 딱 하루 전 함께 있었던 ‘갓성은’ 발언

1130

BJ 임블리가 극단적인 선택 시도 전 술자리를 함께 가졌던 BJ 갓성은이 “제 잘못 같다”며 사과했다.

12일 새벽 생방송으로 유서 작성 후 극단적인 선택 시도를 한 BJ 임블리, 12일 오전 라이브 방송으로 임블리와 술자리에서 있었던 일을 설명하는 BJ 갓성은 / 이하 유튜브 ‘임블리’, ‘갓성은’
6월 11일 갓성은이 진행한 술자리 방송에서 말싸움을 벌인 임블리, 감성여울

12일 오전 갓성은은 임블리가 병원에 실려간 후 라이브 방송으로 “(술자리 방송) 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변명을 하려고 방송을 켠 게 아니다. 어제(11일) 여울 누나와 임블리 누나와의 다툼이 조금 있었다. 채팅창에서 전부 임블리님을 비난했었다. 제가 두 분이 싸우는 걸 말렸는데도 격해져서 그렇게 된 것 같다. 여울님도 잘못한 것 없다. 최대한 중재한 다음에 집에 가는 걸 권유를 했는데 두 분 다 거절하고 몸싸움을 벌였다. 중재를 못 한 제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법적으로 책임을 받아야 할 게 있다면 받겠다. 제발 살아만 있어주면 좋겠다”라며 임블리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앞서 갓성은은 부천 지역에서 활동하는 BJ들을 불러 술자리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자리에는 감성여울, 임블리를 비롯한 여러 남자 BJ들이 참석했다. 방송 도중 임블리와 감성여울은 서로 말싸움을 하다가 핸드폰을 집어던지는 등 몸싸움을 벌였다. 해당 싸움으로 인해 경찰까지 출동하자 갓성은은 임블리를 집에 돌려보냈다.

6월 11일 술자리 방송 후 집에 복귀한 임블리

이후 집에 복귀한 임블리는 라이브 방송으로 “더 이상 버티기 힘들다”면서 두 딸에게 “사랑하는 내 딸들아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 너희들 잘못은 없으니 죄책감을 갖지 않길 바란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항상 너희들 곁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할게”라며 유서를 쓴 후 카메라 밖으로 사라졌다. 이후 약 20분 정도 지난 후 119 구급대원들이 등장해 다급하게 “가위 가져와”라며 말을 하는 모습이 비춰지면서 방송이 종료됐다.

유튜브, 세자부활

이후 부천에서 임블리와 함께 방송을 하던 세자부활이라는 유튜버는 12일 새벽 “병원 도착해서 진위 여부 확인했다. 응급실에 있다. 빠른 쾌유를 빈다”며 임블리 근황을 전했다.

또 다른 유튜버인 법자승열 역시 “현재 심정지가 2번 왔고 뇌사에 버금갈 정도로 의식을 잃었다”고 밝혔다.

임블리의 라이브 방송 후 악플을 남기는 네티즌들에게 맞대응 글을 남긴 감성여울 / 유튜브 ‘감성여울 yeoul87’

임블리의 상태와 함께 술자리에서 말싸움을 벌였던 감성여울은 네티즌들이 비난을 하자 “욕할 사람 생겨서 좋냐. 내가 뭘 잘못했냐”며 글을 남겼다.

한편 BJ로 활동 중인 임블리는 지난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데뷔해 2013년부터 서울모터쇼 및 로드FC 라운드걸로 활동했다. 이후 지난 2014년 결혼 후 두 딸을 낳았지만 이혼 후 혼자 두 딸을 양육 중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