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와 3살 차이”…17세 연상연하 부부 ‘마동석♥예정화’, 드디어 밝혀진 충격 근황

1296

“장모와 3살 차이”…17세 연상연하 부부 ‘마동석♥예정화’, 드디어 밝혀진 충격 근황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17세 연상연하 커플 마동석과 예정화가 결혼을 발표하여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부부의 근황이 밝혀져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7살 차이, 마동석♥예정화… “우리 결혼했어요”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016년부터 공개연애를 이어온 마동석(1971년생)과 예정화(1988년생)는 깜짝 결혼 발표로 대중들을 놀래킨 바 있었습니다. 마동석은 2022년 10월 아름다운예술인상 시상식에서 “나의 아내 예정화씨와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는 말로 혼인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소속사에 의하면 마동석과 예정화는 이미 2019년에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여러차례 결별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으나, 모든 시련을 이겨내고 사랑의 결실을 맺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한편 마동석과 예정화는 17살 나이 차이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예정화는 2016년 마동석과 연애를 인정한 후부터 모든 연예 활동을 접었는데, 이로 인해 마동석이 무조건 책임을 져야 한다는 사명론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마동석과 예정화는 같은 소속사 선후배 사이로, 운동과 영어 등 공통 관심사가 잘 맞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고해졌습니다.

한 방송에서 예정화는 “마동석은 러블리하고 스마트한 매력이 있다” “둘 다 워낙 운동을 좋아해, 어떻게 운동하는지 등 운동에 대해 서로 물어보고 가르쳐주고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특히 예정화는 마동석과의 애칭을 ‘애기’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습니다.
 

오랜 기간, 연애만 한 이유… “장모와 3살 차이?”

연합뉴스
연합뉴스

17살 나이 차이가 나는 마동석과 예정화. 그들의 결혼 과정은 마냥 쉽지만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동석이 예비 장모와 3살 차이밖에 나지 않아 부모님이 혼인을 반대했다는 의견이 존재했기 때문입니다.

마동석과 예정화의 인연인 2015년 12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예정화는 “남자친구는 없지만 썸남이 있다. 덩치가 크고 배 나오고 통통한데 상남자 스타일을 좋아한다”라며 마동석을 암시하는 멘트를 날렸습니다.

이듬해인 2016년 1월, 한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예정화는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 현재 짝사랑 중”이라고 말해 상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허나 그 의문은 이내 풀렸는데, 2016년 9월 마동석의 소속사인 데이드림과 전속계약을 맺은 예정화가 2달 뒤 마동석과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내 시원스럽게 열애를 인정하기에 이르렀기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전 국민이 알 정도로 마동석이 사랑을 받았음에도 결혼 소식이 들려오지 않자 사람들의 의문을 불러 일으켰는데, 미루어지는 혼인에 예정화의 모친이 거론되어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이에 예정화가 과거 한 방송에서 한 “20살의 어린 나이에 예정화를 낳고 많은 고생을 했다는 모친이 ‘절대 결혼을 하지 말라’고 했다”는 발언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마동석과 예정화의 모친은 불과 3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예정화는 “엄마가 마동석을 ‘동석씨’라고 부른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배경에는, 역시… “재력인가”

영화 '범죄도시'
영화 ‘범죄도시’

예정화와는 17살 차이, 장모와는 3살 차이가 나지만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성공한 마동석. 네티즌들은 만만치 않았을 법한 부모의 반대에도 예정화를 데려갈 수 있었던 이유에, 그의 재력을 언급해 관심을 모은 바 있었습니다.

2022년 상반기에만 마동석은 배우로서 참여한 출연료로 약 120억원에 이르는 수입을 거둔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2'
영화 ‘범죄도시 2’

마동석이 주인공으로 나온 ‘범죄도시2’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최초 1000만 영화 타이틀을 거머쥐었는데, 해당 작품의 티켓 매출로만 무려 1200억원의 소득을 올린 것으로 고해졌습니다.

당시 마동석은 제작 지분으로 할당 받은 금액만 80억원에, 출연료까지 합치면 120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가져간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 외에 CF, 광고 등에서 벌어들이는 이익금을 합치면 천문학적인 돈을 얻었을 것으로 짐작되었습니다.
 

화면에, 모습 안 드러내… “마동석♥예정화, 근황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어떠한 과정이 있었고 무슨 이유가 존재했든, 이제는 어엿한 부부가 된 마동석과 예정화. 좀처럼 화면 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부부이기에, 그들의 근황에는 언제나 기대가 모였습니다.

그러던 중 마동석은 아내 예정화와의 신혼 생활에 대해 전했습니다. 2023년 5월 24일 마동석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예정화와 결혼해서 좋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 3'
영화 ‘범죄도시 3’

이어 2023년 5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범죄도시 3’를 준비하고 있다는 마동석은 “영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제가 ‘범죄도시’ 시리즈의 시나리오 각색을 함께 참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처남이자 ‘범죄도시 2’에서 최용기 역으로 열연을 펼쳤고 ‘범죄도시 3’에서 공동 각본에 참여한 배우 차우진에 대해서는 “지금은 처남이 됐지만, 원래부터 알고 지낸 동생이다. 아무래도 배우들이 글을 쓰면 본인이 직접 연기도 하니까, 라이브하게 느껴진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동석 예정화 잘 어울려요”, “아무리 그래도 17살 차이 극복은 정말 능력자다”, “마동석 품절남인 게 아직도 안 믿김”, “남자는 역시 능력?”, “마동석 예정화랑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