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영화 청설 리메이크 정보 출연진

708

대만 영화 추천 청설 리메이크 기본 정보 출연진 캐스팅

청설

감독
청펀펀
출연
펑위옌, 진의함, 천옌시
개봉
2010. 06. 17. / 2018. 11. 08. 재개봉

나도 거의 10년 전에 재미나게 본 대만 로맨스 영화 청설이 국내에서 리메이크 된다.

2018년에 리메이크 된다고 기사가 나왔는데 아직까지 제작이 미뤄진 거 보면 시기적으로 코로나가 겹치면서 무한 연기된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배우 홍경과 노윤서가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데 두 배우 다 풋풋한 매력이 돋보이는 신예 배우들이라서 기대가 된다.

2018년에 대만 영화 청설은 재개봉까지 했을 정도로 국내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특히나 남자 주인공으로 나온 펑위옌은 지금 중국에서 대단히 잘 나가는 터라 신기하긴 하다. 국내 관객들에게는 다른 대만 배우에 비해서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데 중국 내에서는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알고 있다.

청각 장애인 여자와 순수한 남자의 청정 로맨스 영화인데 보면서 조금 현실감이 없다 싶긴 했지만 배우들의 매력으로 재미나게 감상을 했다. 우리나라에서 과연 어떻게 리메이크가 될지도 궁금한 부분이다.

사실 국내 영화에서 로맨스 영화로 흥행에 성공한 영화가 최근에 거의 없다 보니 조금 걱정이 되기는 한다.

기사에 따르면 연출은 조선호 감독이 맡았고 촬영은 올해 8월 정도에 시작한다고 하니 무리가 없다면 내년 상반기나 하반기에 개봉일을 잡을 수 있지 않을까. 그리고 2018년 기사이긴 하지만 알로하 픽쳐스와 어나더 픽쳐스가 제작을 맡았다.

<무려 2012년에 감상한 대만 로맨스 영화 청설 리뷰 후기 평점>

<대만 영화 청설 예고편>

<대만 영화 청설 리메이크 한국 영화 출연진으로 캐스팅된 배우 홍경과 노윤서>

<2018년에 기사가 나온 대만 영화 청설 리메이크 기사>

<배우 홍경 노윤서 대만 영화 리메이크 청설 주인공>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