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친딸·아들 종합선물세트” 하트시그널4 출연자 소름돋는 직업 나이 총정리
2023년 5월 17일 하트시그널4 첫방송이 시작되자 출연자들의 학력,집안,나이,프로필, 인스타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화가 방송되기 전부터 논란이 있었지만, 6인의 출연자들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안겼습니다.
여자 출연자 이주미, “맏언니지만 능력은 최강”
5월의 싱그로움에 걸맞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채널A ‘하트시그널4’가 2023년 5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일부의 출연자들 중에는 과거 이들이 운영했던 인스타그램 속 남자친구 여부 등이 상세하게 대중에게 공개되면서, 시작하기 전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잡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성 출연진 셋, 남자 셋으로 각양각색의 면모를 담고있는 초호화 일반인 캐스팅이 본격 방송으로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모처럼 설레는 연애감정을 느끼고 있는 양상입니다.
그 중 여성 출연자 중에서 맏언니인 이주미씨는 1994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입니다. 여성 출연자 중에서는 가장 나이가 많지만, 그에 못지 않게 탄탄한 학력과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력은 숙명여대를 졸업했고, 그 직후 아주대 법학전문대학원 10기 출신으로 직업은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물론 이주미씨의 집안 내력과 30대의 나이에 걸맞는 이력이 구체적으로 공식 프로필화 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일부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시청자 게시판에서는 “30세의 나이에 변호사로 활동한다는 건 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니다. 분명히 집안 내력이 있을 것이다. 부모님의 훌륭한 브레인을 닮아 학식과 외모, 능력까지 겸비할 수 있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홍의적이면서도 궁금증을 더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자 출연자 지영, “단발좌에 예고편 영상 씹어먹은 외모”
이번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 일부의 누리꾼들을 통해 장기연애를 한 사실이 하나의 의혹으로 떠오르면서, 출연자 지영을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이슈가 높습니다.
현재 지영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입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4’ 방송상에서 지영이라는 예명으로 출연했지만, 본명은 김지영입니다. 20대 후반의 나이에 지영은 탄탄한 커리어 이력을 쌓았는데요. 전 직장은 알려진 바, 모 항공사에서 스튜어디스로 근무를 했고 현재는 직업이 인플루언서와 프리랜서 모델로서 매끈한 몸매라인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영은 채널A ‘하트시그널4’ 공식 예고 영상에서 1차 티저에서 메인으로 얼굴이 등장할 만큼, 현대적인 여성미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지영을 향한 여론의 관심이 대중화되면서, 그의 긴머리부터 단발컷까지 사진들이 넓게 공유됐습니다. 유독 단발이 얼굴형에 매끄럽게 어울려 일부의 누리꾼들은 ‘단발좌’라는 별칭을 붙여주며 차세대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iyom/
여자 출연자 김지민, “한효주 닮은 인플루언서 대학생”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 맏언니가 이주미라면, 막내는 바로 김지민씨입니다. 김지민은 2000년생 출생으로 올해 2003년 기준 나이 24세입니다. 오똣한 콧날과 짙은 쌍꺼풀 라인을 갖고있는 김지민은 막내이지만,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여성 출연자들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인물 중 하나입니다.
학력은 서문여고 졸업을 한 이후에, 현재 알려진 바로는 성신여대에 재학 중입니다. 아직 어린 나이기에 사회적인 커리어를 이제 쌓아가고 있는 상태이고, 인플루언서이면서 대학생 신분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선한 인상과 웃음을 줄곧 띠우는 입술라인을 통해 출연자 김지민은 닮은꼴 연예인으로 배우 한효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 밖에 구체적으로 집안과 가족 여부는 알려지고 있지 않지만,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는 출연진 대다수가 상당한 이력의 소유자이면서도 집안내력이 엘리트 출신이 경우가 많아서 김지민에 대한 관심 또한 높은 상태입니다.
인스타 www.instagram.com/gimjimin
남자 출연자 한겨레, “중견기업 CEO 아들이라니”
남자 출연자인 한겨레씨는 구체적인 프로필들이 상대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나이는 28세로 추정되고 있고, 직업은 집안내력이 중견기업 CEO로서 관련있는 업종에서 종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2023년 5월 17일날 채널A ‘하트시그널4’에서 한겨레가 첫 등장을 했을 당시, 시청자들은 모델 겸 배우라고 생각할 정도로 훈훈한 외모를 겸비해 현재 이슈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첫 방송 여파 덕인지 한겨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이 현재 기준으로 팔로워 88명, 팔로잉 148명 급격히 상승하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앳된 외모를 소유했지만 뒤에서 이성을 묵묵히 챙겨주고 섬세한 시선으로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 덕에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angyeorye/
남자 출연자 심민규 “강동원 닮은 성형외과 의사”
심민규씨 또한 한겨레씨처럼 확실한 나이가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심민규는 32세로 추정되고 있고, 또래에 비해 동안 페이스를 갖고있어 네티즌들은 첫 방송 이후 “정말 어려보인다. 강동원 닮았다”라는 평가가 주를 잇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심민규는 배우 강동원 닮은꼴로 별칭 불려지고 있고,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심민규의 직업은 성형외과 의사로 누리꾼들을 통해 추측되고 있는데, 전문직을 구축한 커리어를 갖추고 있는 만큼 학력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채널A ‘하트시그널4’의 남자 출연진들은 확실하게 구축된 학력과 나이, 집안배경이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많아 앞으로 심민규가 어떻게 여성과 시청자의 마음을 성형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재 심문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적극적으로 공유 및 활용하고 있지는 않아보이지만, 직업이 성형외과 의사라는 점과 32살에 훤칠한 외모로 여성 출연자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여심을 자극해 팔로워와 팔로잉 수가 빠르게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inmingyu/
남자 출연자 유지원, “연매출 천억원 기업 대표”
유지원 또한 나이가 구체적으로 파악된 상태는 아니지만, 31세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30대 초반의 나이인 유지원은 이목구비가 뚜렷한 외모를 갖고있는데, 잘생긴 이미지 이면에 냉철함과 비즈니스적인 카리스마가 엿보입니다.
실제로도 유지원은 직업이 연매출 천억원을 웃도는 기업 대표로 추측 및 지칭되고 있습니다.집안배경과 학력 또한 여느 남자 출연진처럼 뚜렷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한 온라인 커뮤니티 속 누리꾼은 “30대 초반의 어린 나이로 점점 발전해나가는 기업의 대표로 일을 잘 하는 것으로 알고있다. 학력과 집안 또한 상당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대단한 사람”이라고 정리한 게시글이 떠오르며 시청자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끌어냈습니다.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yujiwon
채널A ‘하트시그널4’가 5월의 대표하는 가슴 설레는 썸의 원조로 귀환하며 본격 여성 명의 출연자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입성했습니다. 출연자 신민규, 이주미, 한겨레, 유지원, 김지영, 김지민이 본격 첫 만남을 한 상황이 연출됐습니다.
개개별 각약각색의 개성을 갖고 있는 여섯 출연자들은 높은 학력과 이른 나이를 능가한 직업, 집안배경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것 없이 엘리트입니다. 엘리트 이력 못지 않게 이성적인 매력도 앞으로 채널A ‘하트시그널4’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은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