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억 자산의..”…결혼 11년차 전지현, 상위 1%라는 ‘실제 남편’의 정체

707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전지현이 배우 강동원과 새로운 작품에서 만날것으로 예측된 가운데 그녀의 실제 남편의 정체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강동원이랑 손잡고 복귀하는 ‘전지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전지현이 드라마 ‘북극성'(가제) 출연을 긍정 검토 중입니다. 해당 드라마는 배우 강동원이 출연 물망에 오르고 있어 두 사람의 만남에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3월 28일 전지현의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관계자는 “전지현이 ‘북극성’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북극성’은 지난해 방영된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의 정서경 작가와 김희원 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 자신의 정체성을 잃고 살아가던 스파이들이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첩보 멜로물입니다. ‘북극성’을 집필한 정서경 작가는 지난해 개봉한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 각본을 맡은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출연이 확정되면 전지현은 2021년 tvN 드라마 ‘지리산’ 이후 2년 만, 강동원은 2004년 SBS 드라마 ‘매직’ 이후 19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초등학교 동창으로 만나 결혼까지 성공한 전지현의 ‘실제남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전지현은 1998년 ‘내 마음을 뺏어봐’로 처음 연기에 도전해 20년이 넘는 시간동안 꾸준히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전지현이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1년 뒤 1999년은 라이징 스타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한 해입니다. 우선 ‘화이트 발렌타인’이라는 영화에 출연하며 스크린 데뷔 했습니다. 

데뷔 이후 삼성 마이젯 프린트 광고는 전지현이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고 1999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여우상,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으며 탑스타가 될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전지현은 CF,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를 뽐냈으며  2001년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물오른 연기를 보여준 후, ‘4인용 식탁’,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도둑들’, ‘베를린’, ‘암살’ 등의 영화와 드라마 ‘해피투게더’, ‘별에서 온 그대’, ‘푸른 바다의 전설’, ‘킹덤’에 출연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에 하얀색 반팔을 입고 강의실에서 귀엽게 브이를 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후배들이 쫓아다녀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청순 그 자체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렇게 남녀노소 할 것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배우인 전지현은 2012년 초등학교 동창이자 한복디자이너 이영희의 손자인 최준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전지현이 공개 열애를 인정한 이유가 상대와 곧 결혼할 사이이기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이 돌았는데, 실제로 배우 전지현은 열애 인정 이후 4개월 만인 지난 2012년 4월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가 되었고 올해 결혼 11년차가 되었습니다.

‘상위 1% 부자’ 집안 아들과 결혼해..

Mnet 'TMI NEWS'
Mnet ‘TMI NEWS’

한 방송에서 전지현 시댁의 남다른 재력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1년 6월 23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3위에는 배우 전지현이 꼽혔습니다.

전지현은 결혼식 당시 8000만원 상당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12억원이 넘는 티아라, 하루 1200만원 상당의 호텔에서 첫날밤을 보냈습니다. 그는 결혼식 비용을 협찬 없이 진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전지현은 드라마 회당 출연료 1억원 가까이를 받으며 부동산 재벌로 빌딩, 아파트, 빌라 등 약 870억원 상당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억소리’나는 전지현의 자산에 이어 전지현의 시댁의 남다른 재력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은 명문 K대를 졸업 후 미국계 은행에서 파생상품 부문장으로 근무했습니다. 아버지가 설립한 자산운용 회사 부사장으로 역임됐다가 지분 70%를 받으며 대표이사에 등극했습니다. 2020년 기준 최준혁의 자산운용사 운용자산은 5861억원이었습니다.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TV 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전지현의 시외할머니는 故 이영희 한복 디자이너입니다. 시외할머니는 전지현이 결혼식 당시 입은 한복도 직접 만들어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전지현의 시어머니인 이정우 패션디자이너는 이화여대 약대 출신 디자이너로 유명합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디자이너 향수 브랜드를 만든 이정우는 파리 오트쿠튀르 패션쇼에서 개인 컬렉션을 개최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에는 전지현 남편인 최준혁이 결혼 당시에도 다니고 있던 외국계 은행 BOA에서 퇴사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많은 이들이 꿈꾸는 곳인만큼 당연했는데 보도에 따르면 최준혁 씨가 퇴사한 것은 패밀리 비즈니스에 동참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또 전지현 남편의 형 최준호는 룰라 출신 이상민이 프로듀싱한 그룹 엑스라지로 활동했습니다. 최준호는 미국 미시간주 명문 공립대를 졸업하고 현재는 아세안 최대 증권거래소 소속 전무 이사입니다. 그는 싱가포르 재계 1순위인 H그룹의 외동딸과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지현은 결혼 이후 지난 2016년 첫째 아들을 낳았고, 2018년 1월 말 둘째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전지현 남편 진짜 잘생겼네”, “와 운용자산이 거의 6000억이였다고? 미친 부자네”, “키도 크고 훤칠하니 훈남이다”, “전지현 정도면 저런 남자 만나고도 남지”, “시댁 사랑도 많이 받던데.. 시집 잘갔네”, “전지현 작품좀 많이 해줬으면.. 금방 50대 될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