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얻으려고 알몸 시구까지”…지드래곤 선택 받았던 아이돌의 충격적인 근황

1668

“인기얻으려고 알몸 시구까지”…지드래곤 선택 받았던 아이돌의 충격적인 근황

SBS ‘멋진 녀석들’ / 뮤직비디오 'I need a girl'
SBS ‘멋진 녀석들’ / 뮤직비디오 ‘I need a girl’

빅뱅 지드래곤이 직접 캐스팅하여 뮤직 비디오도 촬영했던 걸그룹 멤버가 충격적인 근황을 전해 모두의 이목을 집충시켰습니다.
 

수빈, 지드래곤에게 선택 받았었다

bnt
bnt

지드래곤의 선택을 받은 그녀는 바로 수빈입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대한민국의 걸그룹 달샤벳 출신인 수빈은 현재 달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솔로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과거 그녀의 한국 걸그룹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만큼 175cm이라는 큰 키 덕에 2011년 달샤벳 멤버로 데뷔하기 전 15살 때부터 모델로 활동했었다고 합니다. 

뮤직비디오 'I need a girl'
뮤직비디오 ‘I need a girl’

수빈이 모델시절 2010년에 공개된 빅뱅 태양의 솔로곡 ‘I need a girl’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었습니다. 랩 피쳐링을 맡은 지드래곤이 수빈을 직접 선택해서 더욱 화제가 됐는데요.

지드래곤은 뮤직비디오를 위해 모델이였던 수빈의 프로필을 봤고, ‘저보다 키커도 상관없으니 오세요’라며 직접 수빈을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이에 수빈은 태양의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 바로 옆에 앉아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몸매, 가창력까지 완벽했던 달샤벳 멤버

스타뉴스
스타뉴스

어린 시절 모델로 지드래곤과 함께 뮤직비디오도 찍었지만 가수의 꿈을 위해 모델 활동을 그만두고 가수 오디션을 본 뒤 다른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11년 달샤벳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1994년생 수빈은 달샤벳 멤버들 중 가장 막내였지만, 모델 출신인 만큼 키는 가장 컸고, 가창력까지 좋아 고음까지 시원시원하게 소화하면서 달샤벳 곡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활동 중 2012년 건국대와 동덕여대 수시모집에 합격했으며 이 중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해 연기에 대한 열정도 보여주었습니다.

SBS ‘멋진 녀석들’
SBS ‘멋진 녀석들’

또 2013년 9월 SBS 추석특집 예능 ‘멀티캐릭터쇼 멋진 녀석들’에서 화제성을 노리고 브라와 팬티까지 모두 벗음으로써 알몸 시구라는 무리수를 두는 역할로 등장해 연기 하기도 했습니다.

또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해  유인나를 못 본 척하고 전지현에게만 인사를 해서 전지현에게 혼나는 후배 가수 역할을 소화해냈습니다.
 

달샤벳 계약 만료되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한다는 ‘달수빈’

달샤벳 페이스북
달샤벳 페이스북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면서 팬덤을 유지해왔던 달샤벳은 10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후 2017년, 전 멤버들의 계약 만료로 사실상 해체되었는데요.

수빈에겐 가창력 뿐만 아니라 작사작곡 능력이 있었기 때문에 현재는 달수빈이라는 이름의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빈컴퍼니
수빈컴퍼니

이미 그녀가 전곡 작사작곡했던 곡들이 싱글 앨범으로 차례차례 발매되었고 걸그룹 멤버에서 더욱 성숙해져 아티스트로 거듭나게 됩니다.

2022년 7월 28일 싱글앨범 ‘337’의 타이틀 곡 ‘훅’을 발매했는데 노래 ‘훅’은 온라인상에서 익명성 뒤에 숨어 누군가를 헐뜯고 공격하는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던지는 곡입니다.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직설적인 표현들을 통해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이후 그녀는 아직까지 별다른 소식을 전하지 않은채 SNS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가려져 있던 연예인들 연애 생활까지 폭로했던 과거

MBN '연애DNA연구소X'
MBN ‘연애DNA연구소X’

한편, 수빈은 2020년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과거 자신의 아이돌 시절 경험에 대해 털어놓던 중 ‘아이돌 중에서 비밀연애 하는 사람들이 많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수빈은 “아이돌 중에서도 비밀연애를 하는 사람들이 있다. (아이돌 지인 중에 한 명이)어느 날 ‘남자친구가 생겼다. 너무 괜찮은 사람이다’라며 멤버들에게 남자친구를 공개했는데 알고 보니 다른 멤버랑 썸을 탔던 사람이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MBC '대한외국인'
MBC ‘대한외국인’

수빈의 말에 힘을 실어주듯 달샤벳 멤버 세리 역시 자신의 개인방송에서 아이돌 연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세리는 아이돌 중 양다리 걸치는 사람들이 많고, 정말 인기 많은 분들은 연예인 여친, 일반인 여친을 따로 두기도 한다고 밝혔는데요.

그리고 대부분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함께 숙소생활을 하기 때문에 연애를 하기 위해 차를 구매하는 일도 비일비재하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예인 연애 생각보다 더 더러운 법이지”, “알몸시구 진짜인줄”, “달샤벳 좋아했는데 응원합니다”, “가창령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