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 배 가릴려고”…이승기♥이다인, 숨겨왔던 임신 사실 딱 걸리자 모두 ‘충격’

897

배우 이승기·이다인 부부가 결혼식을 사진을 본 네티즌 사이에 ‘의혹’ 하나가 불거졌습니다. 다름 아닌 ‘혼전 임신’ 입니다. 

2023년 4월 7일 이승기·이다인은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손지창이 예식 총괄을, 유재석이 본식 사회를, 2부 사회는 이수근이 맡았습니다. 축가는 가수 이적과 FT아일랜드 이홍기, 신랑인 이승기가 직접 불렀다 하객으로는 이경규, 강호동, 서장훈, 이순재, 김용건, 유동근, 차은우, 이홍기, 슈퍼주니어 은혁, 비투비 육성재, 길, 김남길, 한효주, 안은진, 이상윤, 유연석, 이동휘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승기-이다인의 결혼식 사진. 한 네티즌은 이다인이 결혼식 당시 든 부케의 크기를 두고 임신 사실을 가리기 위함이라고 추측했다. / 윤종신 인스타그램
이다인은 총 3벌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했습니다. 신부대기실에서 착용한 드레스는 이스라엘 출신 디자이너의 제품이고, 본식에서 선보인 화려한 비즈 장식의 드레스는 말레이시아 출신 디자이너의 제품, 피로연인 3부에서 입은 수수한 느낌의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는 이스라엘 출신 디자이너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언니가 올린 ‘사진’이 힌트…? “이승기♥이다인, 임신한 것 같다” 글 확산

많은 팬의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식 사진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 ‘혼전 임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들은 이승기 아내 이다인이 결혼식 당일 입은 드레스와 구두, 액세서리에 이어 언니 이유비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근거로 들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 올라온 이다인 임신 의혹 글 목록 / 디사인사이드 갤러리

실제 ‘이다인 암만 봐도 혼전 임신한 것 같다’는 글을 작성한 네티즌은 “(이다인이) 펑퍼짐한 드레스를 입고 이승기랑 키 차이가 크게 나는 데도 낮은 굽의 구두를 신었다”며 “시선을 분산하고 배를 가리기 위해 화려한 티아라를 쓰고 과하게 큰 부케를 든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결혼식 직후) 신혼여행을 안 가고 금요일 밤에 예식을 한 점도 의문이 드는 대목”이라고 했습니다. 배가 많이 불러오기 전에 결혼식을 치러야 하는 까닭에 비교적 예식장 예약이 비어 있는 금요일로 결혼식 날짜를 잡은 것 같다는 추측이었습니다.

다른 네티즌도 “이다인 2부 드레스를 보니까 드레스 라인이 퍼져 있다”, “얼굴도 부은 거 같고 딱 봐도 임신이다”, “드레스가 수상하다”며 한마디씩 거들었습니다. 이다인의 친언니인 배우 이유비가 올린 SNS 게시물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유비가 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는 내용의 문구와 함께 동생의 사진을 올리면서 아기 이모티콘을 붙였는데, 일부 네티즌은 이를 동생의 임신 사실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걸로 봤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한 테니즌은 “이유비 이모티콘이 빼박 증거..아기천사 왔다니” 라며 거의 확신했습니다. 다른 네티즌은 “아들인 듯”이라며 성별까지 예상하며 너무 앞서 나가기도 햇습니다.

‘결혼’ 이승기·이다인, 혼전임신설 확산‥소속사 측 “NO”

이와 관련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월 10일 “현재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혼전 임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승기-이다인의 임신설은 지난 2월 결혼 발표 당시에도 한차례 불거졌습니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일각에서 ‘혼전 임신한 것 아니냐’는 얘기가 새어 나왔으나, 이승기 소속사 측은 의혹을 일축하며 “혼전임신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다인 집안에..이승기까지 비난받기도

한편 이승기는 1987년생 올해 나이 37세 대한민국의 멀티 엔터테이너로 데뷔는 가수로 시작했으나 가수 이후 예능과 연기도 겸하기 시작, 이들 분야에서도 모두 다 성공했습니다. 과거 출연했던 KBS2 예능 1박 2일 시즌 1과 여러 드라마 활동의 결과로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고루고루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이기도 합니다. 바른 성품과 반듯한 이미지, 학창 시절 전교 회장을 지내는 등 ‘엄친아’ 이미지와 반대로 성격은 은근히 허당끼가 강한 편이라 다소 다가가기 힘들었던 엄친아 이미지와 적절히 융화시켜 오히려 호감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승기는 2021년 5월 24일, 배우로 활동 중인 이다인과 열애설이 터졌고, 이후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에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입니다.

이다인은 1992년생 올해 나이 32세 대한민국의 배우로 탤런트 견미리(58) 딸입니다. 이다인 양아버지는 주가조작 사건에 연루, 2018년 1심에서 징역 4년에 벌금 25억원을 선고 받은 상태입니다. 이 때문에 일부 팬들은 이다인과 열애를 반대하며 이승기 집 앞에서 트럭 시위를 벌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2023년 2월 7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식적으로 밝히기를 연인인 이다인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양가 부모님께 승낙을 받아 4월 7일, 결혼식을 올려 2년 열애의 종지부를 찍고 부부가 됐습니다. 결혼 발표 이후에는 이승기와 이다인이 서로가 과거에 밝혔던 이상형에 일치하는 부분이 많다는 사실이 드러나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신혼여행 대신 본업에 복귀해 활동을 이어나갑니다. 이승기는 다음 달부터 진행되는 해외 투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이다인은 3년 만의 복귀작인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에 임합니다.

이다인 집안의 과거 때문일까, 두 사람의 결혼에도 일부 누리꾼들은  “ 이승기씨 착한 코스프레 하지마세요. 주가조작범 가족과 결혼한다는것은 당신을 응원한 사람들을 기만한 행동입니다 . 방송에는 나오지 마세요. 즐겁게 봐야하는데 우울하기만하네요,” ,”피해자가 가해자집안의 사위라니 정말 인생은 요지경입니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비난을 멈추고 아이 아빠가 될 이승기를 응원해 주자는 팬들의 반응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 이승기가 몸 담았던 회사로부터 큰 사기 사건에 휘말렸던 만큼 결혼에 대해서는 지지해 주자는 반응 또한 나오고 있는 건데요.

하지만 앞으로 이승기가 견미리 집안과 한 가족이 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팬들이 대다수입니다. 그동안 잘 쌓아온 커리어에 치명적인 오점을 남기게 될 그의 선택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승기 또한 어린 나이가 아닌 만큼 자신이 얻게 될 득과 실을 따져보고 이와 같은 판단을 내렸으리라 믿습니다. 앞으로 그가 어떻게 돌아선 대중의 마음을 다시 얻을 수 있을지 지켜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