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옮기더니 ‘변했다’ 소리 듣는 톱스타

258

지난해 말 데뷔 초부터 오랜 세월 몸담았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는 소식을 전했던 박보검. 

병역 문제까지 해결한 그의 차기 행선지에 큰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그가 선택한 소속사는 배우 전문이 아니라 뮤지션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YG 산하의 더블랙레이블이었습니다.

그런 그가 소속사를 옮긴 후 팬들에게 “변했다”는 얘기를 듣고 있습니다. 평소 선행과 탁월한 인품으로 늘 사랑받는 그가 대체 어떻게 변했다는 것일까요?

다름 아니라 그가 인스타그램을 개설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것과는 달리 그는 늘 트위터로만 소통해왔으며 직접 “트위터만 한다”고 못박기도 했었는데요.

오랜 시간 트위터만 고집해오던 그가 인스타그램을 계정을 개설한 것은 오랜 팬들에겐 놀라움 그 자체입니다. 아무래도 소속사가 바뀌면서 앞으로도 다른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 또 다른 기대를 사고 있습니다.

박보검은 지난 3월 31일 자신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것을 시작으로 ‘폭싹 속았수다’ 촬영 현장에 소속사인 더블랙레이블 측이 보낸 응원 선물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으로, 박보검이 관식을 아이유가 애순 역할을 맡아 큰 화제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주인공을 맡은 박보검과 아이유는 올 한해 ‘폭싹 속았수다’는 촬영에 매진할 예정이며, 박보검이 군입대 전 촬영을 마쳤던 영화 ‘원더랜드’ 역시 올해 중으로는 개봉할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