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했다고 ‘배신자’ 소리 들었다” 선예 발언에 누리꾼이 정색하고 보인 반응

308

원더걸스 출신 선예
“결혼했다는 이유로 배신자”
누리꾼 “팬들 그만 팔아라”

출처 : 케이팝 제너레이션 / Instagram@sunye.m
출처 : 케이팝 제너레이션

원더걸스 출신 선예가 기혼 아이돌로서의 생각을 전했다가 큰 원성을 사고 있다.

선예는 23일 케이팝의 명암을 다각도로 담아낸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케이팝 제너레이션’의 6화 ‘Outside the Box’에 출연했다.

이날 선예와 그의 절친 2am 조권은 아이돌에게 금지되는 요소 중 연애와 결혼을 하는 것에 대한 솔직한 견해를 밝혔다.

출처 : Instagram@sunye.m
출처 :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조권이 “2세대 아이돌이다. 아직 아이돌”이라며 자신을 소개하자 선예는 “난 사실 현역 아이돌을 하다가 결혼했다는 이유로 ‘최고의 배신자’가 됐다”라며 웃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왜 이럴까 진짜”, “결혼하고 뒤처리랑 소통은 멤버들한테 팽했던 사람 어디 갔나”, “결혼하고 그룹 활동 올스탑한 사람이 누군데”, “팬들 생각하면 그렇게 말하면 안 되지”라고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이 얘기를 방송에서 너무 자주 하는 거 같다”, “오히려 결혼 때보다 이후에 얼굴 비추면서 반응이 더 안 좋아지는 느낌”, “이젠 ‘원더걸스’와 ‘솔로 가수 선예’를 분리해야 할 때”라며 입장은 이해하지만 더이상의 언급은 지나치다고 말했다.

출처 : 케이팝 제너레이션
출처 : 케이팝 제너레이션

한편 선예의 말을 들은 조권은 “틀을 깬 거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선예에 대해 “뭔가 선예가 박스 안에 있던 그 틀을 뚫고 나와줬다. 어떻게 보면 기혼자는 아이돌을 할 수 없다? 근데 그 틀을 깨준 사람이 선예라고 생각한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러자 선예는 “아이돌 수명이 보통 6~7년이라고 많이들 얘기하는데 거기서 끝나고 가수 그만할 거 아니지 않냐. 나처럼 결혼을 하고도 다시 돌아오는 아이돌이 있을 수도 있다. 여러분이 좀 더 오픈해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