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그랜드 하얏트 서울] 달콤한 응원의 한입, 그랜드 하얏트 서울 ‘굿 럭 초콜릿’](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11/CP-2022-0008/image-716659d9-502f-419a-9d69-15b8366cfd53.jpeg)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The Deli)’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응원의 선물, ‘굿 럭 초콜릿(Good Luck Chocolate)’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당신의 오늘이 빛나길’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오랜 시간 묵묵히 노력해온 수험생에게 전하는 격려와 위로의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초콜릿은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되었으며, 총 16가지 다양한 맛과 형태로 구성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중앙에는 응원의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 초콜릿이 배치되어 시각적 아름다움은 물론, 받는 이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진한 다크초콜릿,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프랄린 등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돼,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긴장된 수험생들에게 잠시의 달콤한 위안을 제공한다.
‘굿 럭 초콜릿’은 호텔 소속 파티시에가 직접 수작업으로 완성한 홈메이드 제품으로, 고급 원재료의 깊은 풍미와 섬세한 디테일이 어우러져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세련된 패키지에는 ‘Good Luck!’ 메시지 카드가 함께 포함돼 있어 가족, 친구, 지인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기에 적합하다.
‘더 델리’ 관계자는 “작은 초콜릿 상자 하나에 응원의 마음을 가득 담았다”며 “수험생들이 그간의 노력을 자신 있게 펼치고, 이 따뜻한 선물이 겨울의 시작에 용기를 더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굿 럭 초콜릿’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그랜드 하얏트 서울 베이커리 ‘더 델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