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솔지, KBS2 ‘화려한 날들’ OST Part.7 참여…로맨틱 감성 ‘Be with you’ 발매

10
어쿠스틱 선율에 담은 순수한 사랑의 고백…섬세한 감성 보컬로 몰입감 극대화
이미지 = 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 = 다날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최솔지가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의 일곱 번째 OST가 지난 21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정식 발매됐다. 신곡의 제목은 ‘Be with you(비 위드 유)’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드라마의 감성에 힘을 더했다.

‘Be with you’는 따뜻한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으로, 첫눈에 반한 순간의 떨림부터 서서히 피어나는 감정, 사랑이 무르익어 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특히 ‘너와 함께 하고 싶어, 늘’이라는 직관적이고 진심 어린 한 문장이 곡의 전체 분위기를 관통하며, 풋풋한 설렘과 담백한 진심을 전한다.

이번 곡의 보컬을 맡은 최솔지는 특유의 깊은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마치 일기처럼 조용히 속삭이는 듯한 보컬은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최솔지는 Mnet ‘슈퍼스타K 2016’ 출연을 통해 이름을 알린 뒤, 2018년 싱글 ‘Flaw’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만의 색채를 담은 음악을 꾸준히 선보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화려한 날들’은 세대별로 서로 다른 의미로 마주하는 ‘화려했던 순간들’을 소재로, 가족과 사랑, 인생의 다양한 국면을 그려내는 감성 멜로드라마다. “인간은 누구나 화려한 날들이 있다”는 주제를 중심으로 세대 간 공감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이번 OST를 유통한 AURORA(오로라)는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으로, K-POP을 중심으로 한 팬덤 서비스와 AI 기반 기술을 접목해 차세대 음악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