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개관 6주년 기념 ‘익스피리언스 6 센스 패키지’ 출시

1
오감을 넘어 여운까지 남기는 여섯 번째 감각…특별한 기념일 호캉스 제안
이미지출처 = 안다즈 서울 강남
이미지출처 = 안다즈 서울 강남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개관 6주년을 맞아 오는 9월 6일부터 ‘익스피리언스 6 센스 패키지(Experience 6 Senses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미각·후각·시각·청각·촉각에 더해 머문 순간의 감동을 여운으로 남기는 ‘여섯 번째 감각’을 주제로 기획됐다.

구성은 기념일이나 파티, 생일 등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기 적합하다. 혜택에는 ▲스페셜 홀 케이크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샴페인 1병과 셰프 스페셜 카나페 ▲조각보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가 포함된다. 또한 투숙객은 웰니스 공간 ‘더 서머 하우스’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의 중심은 호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안다즈의 감각적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한 컬러풀한 기념 케이크와 샴페인, 카나페다. 풍성한 구성과 세심한 디테일로 ‘완벽한 호캉스’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개관 6주년을 기념해 단순한 숙박을 넘어 감각적인 미식과 공간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했다”며 “특별한 축하와 추억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