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숙희, 신곡 ‘잡을 수 없이 멀어지는’ 발표

2
애절한 이별 감성 담은 발라드…28일 오후 6시 공개
이미지=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숙희가 새로운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숙희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잡을 수 없이 멀어지는’을 선보인다. 이번 곡은 다가오지 않는 이를 끝없이 기다리는 한 사람의 그리움과 외로움을 담아낸 발라드로, 애절한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깊은 감성을 전한다.

가사에는 ‘멀어지는 그대의 모습을 바라보다/스쳐 가는 추억에 눈물이 차올라’와 같은 표현이 담겨 있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별의 아픔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숙희 특유의 짙은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이 더해져 곡의 울림을 한층 배가시켰다.

작곡은 히트메이커 필승불패, 친절한심술씨, KHo가 공동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숙희는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했으며, 이후 다수의 앨범 활동과 함께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소속사 측은 “숙희가 이번 곡을 통해 진정성 있는 감정을 담아냈다”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숙희의 신곡 ‘잡을 수 없이 멀어지는’은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