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0년대 후반 KBS ‘신세대 보고-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처음 배우로 데뷔한 최영완. 이후 KBS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27세이던 2007년 연극 연출가인 손남목과 결혼해 오랜 기간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만, 결혼식을 불과 10일 앞두고 파혼할 뻔했다고 합니다.

지난 20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손남목은 청첩장까지 모두 다 뿌리고 결혼식만 앞둔 상황에서 아내인 최영완이 자신과 상의도 없이 예식장을 비롯해 모든 것을 다 취소해버렸던 아찔한 상황을 공개했습니다.

이 나이에 결혼하기 아깝다.
혼자 술을 마시다 생각해 보니 자신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최영완의 돌발행동에 너무 화가 나 본인 역시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했다는 손남목. 하지만 결혼이란 두 사람만의 일이 아니라 가족 전체의 일이다 보니 결국 파혼은 하지 못했다고요.

이미 취소된 예식장을 다시 잡을 수가 없는 상황이었는데 다행히 공사가 채 끝나지 않은 예식장을 발견하게 되었고, 모바일 청첩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다는 사실을 지인들에게 알려 무사히 결혼식을 마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려니 배우와 여자로서 인생이 끝날 것 같아 결혼이 ‘지옥으로 가는 문’처럼 느껴저 불안했다는 최영완. 결혼 후에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마음 잡고 결혼하길 참 잘한 것 같습니다.

- 짜장면 1년에 한번만 먹는다는 자기 관리 여신
- 유재석이 말하는 아내가 방송 못 나오는 이유
- ‘만우절’에 결혼 발표해서 아무도 안 믿었던 여배우
- 성형 때문에 중국 입국 못할 뻔 했다는 대륙의 첫사랑
- 성인인데 아동복 협찬 받는 어린이 체형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