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식까지 제대로 갖추고… 떼돈 번 기안84가 절친 이시언에게 준 통 큰 깜짝 선물

194

27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인기 웹툰 작가이자 유튜버 기안84가 절친한 친구인 이시언에게 중고차를 깜짝 선물하는 모습이 담겼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2022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린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 일주)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1

영상 제목은 ‘시언이형 차 뽑아줬습니다’로,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순간들이 연출됐다.

이날 기안84는 “시언이 형이 승용차가 한 대 있지만 그 차는 형수님이 자주 타고 다녀서 중고차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고 설명하며 이시언과 함께 수원에 위치한 중고차 매매단지로 향했다.

이시언은 과거에 소유했던 중고차들을 나열하며 “디스커버리4, 뉴비틀, 마쯔다 RX-7, BMW Z3″를 언급했다. 반면 기안84는 “새 차를 사면 오래 끌 줄 알았는데 새 차도 그렇게 오래 안 끌더라”며 자신의 경험담을 나누기도 했다.

두 사람은 매매단지에 도착하자마자 다양한 차들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이시언은 평소 올드카 매니아라는 사실을 밝히며 직접 시승도 해봤지만 “핸들이 파워였으면 진짜 너무 좋았을 텐데”라고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후 이시언은 “500만 원 이하에 5만 킬로 이하 뚜껑 열리는 차였으면 좋겠다”며 자신의 스타일을 설명했고, 기안84는 “유니크해야 한다”며 동의했다.

두 사람은 다양한 차들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이시언은 “난 밥 안 먹어도 된다. 너무 재밌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6시간 동안 중고차 매매단지에서 시간을 보낸 후 이들은 이시언의 드림카인 ‘각 그랜저’를 보러 다른 매장으로 향했다. 기안84는 “난 에쿠스가 아닌 게 아쉽다”고 말했고 딜러는 “에쿠스 생각하면 체어맨을 추천한다”고 응답했다.

이 말을 듣고 두 사람은 2007년식 1인 신조 체어맨을 보러 갔고 직접 시승한 후 가격과 상태에 감탄했다. 기안84는 체어맨을 적극 추천했지만,이시언은 아내 서지승의 허락을 받지 못해 고민에 빠졌다.

기안84는 이시언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딜러에게 “시언이 형한테 선물하려고 하는데 350만 원에 줄 수 있냐”고 문의했다.

그는 “8년 동안 이시언이 내 생일마다 선물을 해줬다. ‘형, 나도 선물 하나 나중에 큰 거 할게요’라고 한 번도 못했는데 이번에 체어맨으로 선물해 드리려고 한다”며 서프라이즈를 준비했다.

사무실로 돌아온 기안84는 이시언에게 차키를 주며 “오토바이 그만 타고 이거 타라”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처음에는 장난인 줄 알고 “돈으로 달라”고 거부했지만 진짜 선물이라는 것을 알고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며칠 후 기안84는 이시언의 차를 세차한 후 직접 배달해 주었고 격식을 갖추기 위해 흰색 재킷까지 차려입고 나타났다. 이시언과 서지승 부부는 기안84의 모습에 박장대소하며 즐거워했다. 세 사람은 이후 고사를 지내며 이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눴다.

기안84는 “시언이 형한테 7년 동안 선물을 매번 받기만 하고 생일을 한 번도 못 챙겨드렸는데 체어맨을 사드리니까 마음이 편하다”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이시언이 2022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22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위키사주] 고민해결 오늘의 운세 보러가기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