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던 안재현·서인국, 케이윌 통해 12년 만에 극적 재회 [공식]

20

가수 케이윌(K.will)이 컴백하는 가운데 배우 안재현, 서인국이 힘을 보탰다.

가수 케이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케이윌은 오는 6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막바지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6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케이윌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29일 밝혔다.

베일에 싸인 신보 타이틀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2012년 케이윌의 정규 3집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를 통해 특별한 인연을 맺은 배우 겸 가수 서인국과 배우 안재현이 또 한 번 지원사격에 나서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케이윌은 지난 2018년 10월 발매한 ‘정규 4집 앨범 파트 2 [상상(想像); 무드 인디고](The 4th Album Part.2 [想像; Mood Indigo])’를 이후로 약 6년 만에 컴백 소식을 전해 기다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3월 데뷔 17주년을 맞은 케이윌은 정규 1집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후 ‘정규 3집 앨범 파트 2 ‘러브 블러썸'(The 3rd Album Part.2 ‘Love Blossom’)’과 ‘오늘부터 1일’, 정규 2집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등 수많은 명곡들을 발표해 가요계에 유일무이한 ‘명품 보컬리스트’의 위상을 보여줬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은 케이윌은 최근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이 집계하고 발표한 ‘멜론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 캡처

케이윌은 발라드계 대표하는 가수로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리스너들을 만나고 있다. 최근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의 OST ‘나의 모든 시간에’을 비롯해 지난 2018년 방송된 JTBC ‘뷰티 인사이드’의 OST ‘내 생에 아름다운’, KBS2 ‘태양의 후예’ OST ‘말해! 뭐해?’ 등 꾸준한 인기를 얻어 케이윌은 ‘OST 장인’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이렇게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케이윌은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인정받는 발라드계 리빙 레전드로 불리는가 하면, 활동 반경을 넓혀 예능, 뮤지컬에서도 여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서 주연 ‘피에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관련 콘텐츠는 케이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