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졸업, 정려원 ‘음주 운전’ 장면 논란에 결국 삭제…“사려 깊지 못한 부분 죄송”

21

드라마 ‘졸업’이 음주운전 장면으로 논란이 일자 tvN 측이 사과문을 올렸다.

‘졸업’ 공식 포스터 / tvN 홈페이지

21일 tvN 측이 토,일 드라마 ‘졸업’ 4회 방송 속 나온 음주운전 장면을 삭제하고 공식 입장을 내놨다.

뉴스1 보도에 따르면 tvN은 공식 입장은 통해 “방송 직후 문제를 인지하고 해당 장면을 삭제한 버전으로 VOD(다시 보기) 서비스와 재방송에 반영했다”며 “사려 깊지 못한 부분으로 인해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tvN 드라마 ‘졸업’ 4회에서 서혜진(정려원)이 남청미(소주연)와 함께 저녁 식사 자리서 소주를 마신 후 직접 차를 몰아 자신의 제자이자 후배 이준호(위하준)를 데려다주는 장면이 나왔다.

해당 장면이 방송된 후 드라마에서 음주 운전을 그대로 내보냈다는 비판이 일었다.

특히 최근 가수 김호중의 ‘음주 운전,뺑소니 사고’가 사회적으로 큰 논란이 되고 있기에 더욱 비판이 거셌다.

이에 tv N 측이 이날 오전 빠르게 해당 장면을 삭제하고 공식 사과문을 올린 것이다.

청소년도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음주 운전’이라는 범법 행위를 아무렇지도 않게 저지르는 장면은 분명 사회적으로 큰 문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에 더욱 주의가 필요해 보인다.

한편, tvN 드라마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과 신입 이준호의 학원 로맨스 이야기를 다룬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며, OTT 플랫폼 ‘티빙’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려원 사진 / 뉴스1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