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양념게장 레시피 제대로 터졌다… 밥 도둑 만드는 방법은?

24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또 한번 레전드 레시피를 경신했다.

배우 류수영이 공개한 양념게장 레시피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지난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전국 기준 시청률 4%를 기록하며 전주 대비 상승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수영은 집에서 만드는 극강 밥도둑 양념게장 레시피를 공개했다. 류수영은 양념게장은 냉동 꽃게를 사용해야 한다며, 지구상에서 가장 간편하고 쉬운 게장 양념 황금비율을 공개했다.

류수영의 양념게장은 꿀맛이 보장되면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로 감탄을 자아냈다. 류수영이 양념게장을 완성한 순간의 시청률은 5.7%로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배우 류수영이 공개한 양념게장 레시피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외에도 류수영은 황금비율로 만든 게장 양념으로 비빔냉면을 뚝딱 완성했다. 여기에 양념게장 살과 쫄깃한 냄비수육을 곁들여 최강 맛조합을 완성했다. 류수영의 양념게장, 비빔냉면, 냄비수육 폭풍 흡입은 VCR을 지켜본 ‘편스토랑’ 식구들은 물론 TV 앞 시청자들의 군침까지 유발했다. “역시 맛.잘.알”이라는 감탄이 절로 쏟아질 정도였다.

이에 ‘편스토랑’ 방송 중 각종 온라인 마켓에서는 냉동꽃게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순식간에 품절되기도. 또 하나의 레전드가 탄생했다는 반응이다.

극강 밥도둑 양념게장에 이어 앞으로도 계속될 어남선생 류수영의 레전드 레시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