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이하 팜유)’가 팜유 바디 발표회를 위한 다이어트 과정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6일 방송 예정인 MBC ‘나 혼자 산다’ 543회에서 팜유는 약 4개월간의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 등의 노력 끝에 ‘팜유 바디 발표회’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팜유 막내 이장우는 ‘2023 MBC 방송 연예 대상’에서 ‘팜유 다이어트’를 선언하며 팜유의 다이어트 시작을 알렸고, 전현무는 유명 패션지 화보 촬영을 더 하며 판을 더 크게 키웠다.
팜유의 다이어트 과정과 변화된 모습은 지난 19일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었고 팜유 바디 발표회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겁게 달아올랐다.
예고편에서 보인 팜유 바디 발표회는 팜유가 약 4개월간의 다이어트 결과를 결산하며 바디 프로필을 촬영하는 콘텐츠로 예상된다.
예고편에서는 팜유가 각자 바쁜 일상에서도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하며 성실하게 팜유 바디 발표회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일부 네티즌은 팜유가 무엇인지, 나 혼자 산다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팜유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3인으로 멤버가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각각 대장 팜유, 팜유 공주, 팜유 왕자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팜유는 이들 스스로가 자칭 음식 학자들이라고 주장하며 음식을 먹고, 더 맛있는 음식을 만들며 자신들만의 레시피를 공유하는 일종의 모임이다.
오는 26일에 방송 예정인 ‘나 혼자 산다’ 543회에서는 이들이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고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목에 오돌토돌… 피부에 생긴 ‘작은 혹’ 레이저 없이 제거하는 법
- “친구 때린 중학생 아들 운동장 4바퀴 돌렸더니 사람들이 경찰에 신고한다네요”
- ‘눈물의 여왕’ 촬영 직후 찍힌 김수현♥김지원, 진짜 사귀는 거 아니냐고 난리 났다
- ‘나는 솔로’ 20기, 사상 초유 뽀뽀 사태→역대급 학벌 ·직업 공개 (+촬영지·인스타)
- 아일릿, 계속되는 악재 속 드디어 ‘희소식’ 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