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 팀 탈퇴 확정… 오늘(22일) 알려진 충격적인 소식 [전문]

22

그룹 브브걸(BBGIRLS)이 브브컬컴퍼니에서 새로 시작한다. 다만 유정은 앞으로 브브걸 멤버로서 인사할 수 없게 됐다.

브브걸컴퍼니는 “브브걸(BBGIRLS)은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협의했다”면서 “이후 브브걸은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브걸 / 브브걸 공식 인스타그램

하지만 유정은 브브걸에서 탈퇴한다. 브브컬컴퍼니는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이어 “오랜 시간 브브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한 유정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정이 탈퇴함에 따라 향후 브브걸은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앞서 이날 오전 워너뮤직코리아는 “당사와 브브걸은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계약기간 만료되는 오늘(22일)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22일 팀 탈퇴를 알린 브브걸 유정 / 유정 인스타그램

2011년 4월 데뷔한 브레이브걸스는 여러 명의 멤버가 탈퇴하고 합류하면서 지금의 체제를 갖추게 됐다. 2기로 불리는 현재 멤버들은 ‘롤린’, ‘운전만해’ 등 청량하면서 시원한 곡들을 통해 가요계를 대표하는 ‘서머퀸’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오랜 시간 몸담았던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고,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기존 그룹명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그룹명을 변경했다.

유정의 탈퇴로 3인조가 된 브브걸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음은 브브걸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브걸컴퍼니입니다.

브브걸(BBGIRLS)은 워너뮤직코리아와의 계약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협의했습니다. 그동안 활동에 힘써주신 워너뮤직코리아에 감사드립니다.

이후 브브걸은 ‘브브걸컴퍼니’에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브브걸컴퍼니는 협력사 GLG에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며, 멤버들이 음악 작업과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타까운 소식도 전합니다.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유정이 브브걸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멤버들 역시 유정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오랜 시간 브브걸의 멤버로 최선을 다해 활동한 유정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

향후 브브걸은 민영, 은지, 유나 3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입니다. 당사는 브브걸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항상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쁘이(BBee)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새 출발하는 브브걸에게 따뜻한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