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박찬욱 감독 신작 ‘동조자’… 15일 쿠팡플레이서 첫 화 공개

19

지난주 미국에서 사전 시사회를 가진 박찬욱 감독의 신작 ‘동조자’. 작품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박찬욱 감독의 국내 팬들은 언제 한국에 정식 공개가 될 지 발만 동동 구르고 계셨을 텐데요. 바로 어제 쿠팡플레이에서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max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동조자는 프랑스인 아버지와 베트남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주인공 ‘대위’가 이중간첩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첩보 스릴러인데요. 총 7부작으로 박찬욱 감독이 각본과 연출, 제작까지 도맡아 모든 과정을 진두지휘하는 열정을 보였다고 합니다.

sympathizerhbo 인스타그램

또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1인 4역의 캐릭터를 모두 연기하기 위해 삭발까지 감행하는 등 새로운 도전을 펼쳤다고 하죠. 벌써부터 다수의 매체에서 올해 에미상 남우조연상으로 그를 꼽을 만큼 강렬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max 공식 유튜브

지난 2018년 박찬욱 감독이 연출했던 BBC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은 현지보다 5개월이나 늦게 방영되어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이번 작품은 15일을 시작으로 앞으로 7주간 미국과 동시 방영될 예정입니다. 쿠팡플레이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