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SNL 코리아’ 시즌 5 호스트 출격…“잊지 못할 무대 만들겠다”

18

쿠팡플레이 예능 ‘SNL 코리아’가 시즌 5의 8회 호스트로 이희준을 선택했다.

이희준 / 쿠팡 플레이 제공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회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던 스타들의 모든 것을 내던진 코믹 연기로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TV-OTT 비 드라마 화제성 조사 1위, 동영상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역대급 시즌으로 자리 잡으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0일 방영되는 8회에는 맡는 캐릭터마다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이희준이 출연한다. 그동안 영화 ‘미쓰백’, ‘마약왕’, ‘남산의 부장들’, ‘1987’, ‘황야’ 등 굵직한 작품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연기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 이희준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파격적인 비주얼과 디테일로 글로벌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으며 최고의 빌런으로 자리 잡았다.

이희준은 “그간 강렬한 캐릭터를 주로 맡아왔는데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 SNL을 통해 배우 이희준의 제대로 된 코미디 연기를 보여드릴 기회가 생겨 기쁘다. 잊지 못할 무대를 만들어보겠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밝혔다.

이희준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5 8회는 오는 20일 쿠팡 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