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는 새로운 슈퍼맨 아빠 (+정체)

17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래퍼 비와이(BewhY·이병윤)가 합류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하는 래퍼 비와이(이병윤) / 비와이 인스타그램

비와이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OSEN이 1일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비와이는 태어난 지 14개월이 된 딸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고정 출연할 예정으로, 본격적으로 방송에 등장하는 건 이달 말부터다.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하는 비와이 / 비와이 인스타그램

그동안 비와이가 방송을 통해 딸 등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한 적 없던 터라 초보 아빠 비와이의 모습에 여럿의 기대가 모인다.

봄 개편을 맞아 새단장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비와이 외에도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을 새로운 슈퍼맨 아빠로 영입한다.

고정 내레이터로 활약한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심창민)은 해외 공연 등 바쁜 일정 탓에 하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우승자 출신 래퍼 비와이 / 비와이 인스타그램

1993년생인 비와이는 2014년 디지털 싱글 ‘왈츠(Waltz)’를 발매,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2016년 방영된 엠넷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지원한 그는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널리 알렸다.

특유의 리듬감 섞인 속사포 랩으로 인기를 끈 비와이는 ‘데이 데이’, ‘가라사대’, ‘셀러브레이션’, ‘나란히’, ‘데자뷰’, ‘퍼즐’, ‘니가 알던 내가 아냐’ 등 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 1월 군 복무 중 딸을 품에 안은 비와이 / 비와이 인스타그램

2020년엔 8년간 사랑을 키워온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했다.

이후 2021년 8월 해양경찰청 의무경찰로 입대했으며, 지난해 1월엔 군 복무 중 딸을 품에 안았다. 같은 해 4월 전역해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비와이는 오는 13~14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 제2체육관에서 열리는 ‘버저 비트 페스티벌 2024(BUZZER BEAT FESTIVAL 2024)’, 27~28일 서울 성동구에서 진행되는 뮤직페스티벌 ‘렛츠플레이그라운드 성수’ 무대에 선다.

비와이의 등장이 예고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