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와이서 ‘혼자’ 입국하는 한소희, 현재 상태 알려졌다 (+심경)

20

‘류준열과 열애’ 배우 한소희가 오늘(18일) 하와이서 홀로 귀국한다.

해당 소식은 18일 마이데일리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배우 한소희 / 뉴스1

이날 매체에 따르면 한소희는 당일 저녁 여행 일정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인 류준열은 전날(17일) 먼저 입국했다.

한소희는 최근 류준열과 열애 중임을 고백한 직후 ‘환승 연애’ 의혹 등 각종 루머와 추측들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현재 심경에 대해서도 전해졌다.

전날 입국한 류준열 / 유튜브, 뉴스엔

한 연예 관계자는 매체에 “한소희가 무거운 마음으로 입국한다. 현재 당사자가 몹시 힘들어하고 있다고 들었다”고 귀띔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앞서 지난 15일 미국 하와이 목격담으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처음엔 양측 모두 ‘사생활’이라며 입을 닫았으나 류준열의 전 연인인 배우 혜리가 같은 날 “재밌네”라는 글을 올리면서 논란에 불을 지폈다. 이후 환승 연애 의혹이 불거지자 한소희는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직접 본인이 등판해 해명했음에도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한편, 같은 날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하와이 데이트 사진을 보도했다.

매체는 류준열과 한소희가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한 다음 날인 16일 촬영 사진을 공개하며 이들이 ‘웃음기 없는 얼굴을 지었다’, ‘죄인처럼 주변 반응을 살폈다’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짠하다 진짜…”, “환승 아니라고…”, “그냥 좀 연애하게 둡시다”, “그만들 좀 했으면 진짜”, “너무 안타깝다… 마음 잘 다잡길”, “한소희 너무 불안해 보인다”, “그냥 류준열 한소희 둘 다 잘 만났으면 좋겠음”, “한소희가 너무 억울할 듯”, “당당했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