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악’부터 ‘황야’까지… 심상치 않은 배우, 이곳에 정착했다

264

배우 박지훈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에 둥지를 틀었다.

블레이드는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지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지난 2일 밝혔다.

배우 박지훈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박지훈은 지난 26일 공개 이후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전체 부문 2위, 82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에서 양기수(이희준 분)와 손을 잡은 권상사 역을 맡았다. 밀도 높은 연기와 시선을 사로잡는 액션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또한 디즈니+ ‘최악의 악’에서 이해련(김형서 분)의 보디가드인 조강산 역으로 분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것은 물론, 분위기를 압도하는 묵직한 카리스마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까지 입증했다.

이뿐만 아니라 박지훈은 연극, 광고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다채로운 활약 속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박지훈이 블레이드 Ent와 만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배우 박지훈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한편, 박지훈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블레이드 Ent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주연, 이준영, 왕지원, 조희봉, 진예, 최무성, 한상진, 한채영 등이 소속돼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