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한 남성의 얼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차은우 남동생이래”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게재됐다.
글쓴이가 “유전자가 경이롭다”라며 올린 사진 속 남성은 차은우를 쏙 빼닮은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앞서 차은우는 남동생을 직접 언급한 바 있다. 지난 2020년 1월 방송된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 차은우는 베일에 쌓여있는 남동생을 소개했다.
이날 “남동생도 잘생겼냐”라는 질문에 차은우는 “귀엽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누가 더 잘생겼느냐”라는 물음에 “나보다 끼도 많고 얼굴도 더 작다”라며 “중국 유학생이었는데 지금은 군대에 있다”라고 소개했다.
차은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남동생 이동휘가 있다. 차은우 남동생 나이는 1999년생으로 만 24세다.
차은우 남동생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관리 안 받은 일반인이 이 정도면 차은우가 왜 자기 남동생이 더 잘생겼다고 말했는지 이해 된다”, “이쯤 되니 차은우 부모님 얼굴 사진이 궁금해지네”, “눈썹이랑 코가 똑같이 생겼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차은우 동생 인스타 주소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한편 차은우는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트로는 물론 배우로도 맹활약하며 ‘얼굴 천재’ 수식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은우는 가수로서의 뛰어난 역량 역시 보여주겠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