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드디어 복귀작 공개… 그런데 한국 작품이 아니다 [공식]

100

배우 김태희가 ‘버터플라이’로 미국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배우 김태희 / 스토리제이컴퍼니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김태희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새 시리즈 ‘버터플라이(Butterfly)’ 출연을 확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버터플라이’는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이 어떤 선택에 의해 삶이 산산조각 나고, 과거에 얽매인 그를 살해하라는 명령을 받은 현직 요원 레베카와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물이다. 이 작품은 한국계 미국 배우인 대니얼 대 킴이 주연과 제작을 동시에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태희 / 스토리제이컴퍼니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춘 김태희는 ‘버터플라이’를 통해 영어 연기를 선보인다. 김태희는 그동안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탁월한 언어 전달력을 선보인 바 있어 이번 ‘버터플라이’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연기력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 예정이다.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을 통해 첫 서스펜스 스릴러물에 도전, 내면의 심리묘사부터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JTBC 주말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 특별 출연하는 등 ‘역시 김태희’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배우 김태희 / 스토리제이컴퍼니

‘버터플라이’ 출연으로 첫 할리우드 진출에 나선 김태희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태희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버터플라이’는 아마존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로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태희는 2017년 가수 비(본명 정지훈)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