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신고도 했는데… ‘253만 동성 커플’ 김민준·박보성, 3년 만에 결별 (+영상)

109

동성 커플 유튜버 ‘뽀송한준'(김민준, 박보성)이 3년 열애 끝에 결별을 알렸다.

최근 유튜브 채널 ‘뽀송한준’에는 ‘3년 동안 저희의 연애가 끝이 났습니다. 저희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버 김민준, 박보성 / ‘뽀송한준’ 유튜브

공개된 영상에 등장한 김민준은 “오랜만에 올리는 영상인데 좋지 못한 내용이라 죄송하다. 제목으로 보신 것처럼 3년 연애의 막을 내리게 됐다. 진중하게 이야기해 결정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저와 보성이는 서로의 삶을 응원해 주시면 좋겠다. 우리도 좋은 기억만 가진 채 서로의 인생을 응원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이후 김민준은 입대한 박보성을 대신해 박보성의 편지를 읽어 내려갔다. 박보성은 해당 편지를 통해 “저희는 서로에게 최선을 다했고 진심으로 사랑했다. 제가 입대하고 바로 헤어진 건 아니다. 서로 시간을 갖고 훈련 기간이 끝난 후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항상 행복하지도 않았고, 항상 싸웠던 건 아니다. 서로 생각하는 가치관, 성격, 미래가 달랐기에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헤어지기로 결심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별 사실을 알린 김민준 / ‘뽀송한준’ 유튜브

끝으로 박보성은 “민준이를 만나서 많은 걸 배웠고, 여러분 덕분에 많은 걸 얻었다. 좋은 경험,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지금까지 그래온 것처럼 각자의 길을 응원해 줄 것이다. 여러분도 뽀송한 준이 박보성, 김민준으로 기억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박보성의 편지를 전한 김민준은 “3년이란 시간동안 행복했고 좋았던 시간을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나아갈 새로운 삶을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부탁했다.

웨딩 촬영을 했던 김민준, 박보성 커플 / ‘뽀송한준’ 유튜브

박보성, 김민준은 253만 구독자를 보유한 커플 유튜버다. 2020년 10월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웨이브 오리지널 ‘메리퀴어’에 출연, 당당하게 사랑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8월에는 미국 LA에서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혼인신고 1년 5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