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 체제로…” 활동 잘하던 아이돌 그룹, 갑작스럽게 멤버 탈퇴 발표했다 [전문]

74

그룹 블리처스 멤버 고유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지 9개월 만에 팀을 탈퇴했다.

블리처스 고유 / 우조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다”며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고 29일 고유의 탈퇴를 밝혔다.

이어 “항상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 군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 군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블리처스 / 우조엔터테인먼트

블리처스는 2021년 5월 첫 앨범 ‘체크인’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해 4월에는 싱글 2집 ‘마카레나’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고유는 지난해 4월 건강 이상을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끝내 회복하지 못하고 팀 틸퇴를 결정했다. 이에 블리처스는 진화,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 등 6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음은 우조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우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리처스 멤버 고유 군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고유 군은 2023년 4월부터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한 치료와 휴식에 집중해 왔습니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고유 군 본인과 함께 향후 그룹 및 연예계 활동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블리처스 활동을 마무리하고 당분간 건강 회복에 더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고유 군은 금일부로 블리처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블리처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 드립니다.

항상 블리처스를 아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블리처스 멤버로서의 고유 군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고유 군이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팬 여러분들께 더욱 멋지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6명의 블리처스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