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 아역으로 캐스팅된 배우 (+정체)

80

배우 이수정이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김하늘 아역으로 활약한다.

소속사 WNY엔터테인먼트는 “이수정이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 극본 배수영 /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에 출연한다”고 24일 밝혔다.

배우 이수정 / WNY엔터테인먼트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 ‘2020 지상 최대 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 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가 원작이다.

극 중 이수정은 현장을 종횡무진 누비는 ‘프로멱살러’ 기자 서정원(김하늘 분)의 아역을 맡는다. 이에 소속사 측은 “서정원의 어린 시절을 그려낼 이수정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수정은 지난 2020년 웹드라마 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소년비행’, ‘사내맞선’ , ‘주인님 수라상’, 영화 ‘드림메이커’ 등에서 활약했다.

더불어 국내 최초 판타지 사주 추리물 드라마 ‘사주왕’에서 천지인 그룹 상속녀 주연 설은겸 역을 맡아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최근 촬영을 마친 NCT재현과 함께 캐스팅된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에 이수정이 출연을 확정한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