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필립 “아내 미나, 50대라 할머니 냄새?…그렇게 여길 수 있다”

107

가수 류필립이 아내 미나를 향한 악플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미나-류필립 부부의 유튜브 채널 ‘필미커플-17살 연상연하 부부’에는 ‘왜 연상연하는 욕을 먹어야 하는 건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유튜브 ‘필미커플-17살 연상연하 부부’

이날 류필립은 악플을 공개하기에 앞서 “다소 민감한 내용과 충격적인 내용이 있으니 마음이 약한 분들은 시청하지 않길 권유 드린다”고 밝혔다.

류필립은 “할매 딱 50대로 보인다. 어려 보이려고 노력 안 해도 될 것 같다. 이미 푸석푸석하다”는 악플에 “실제로 보면 그렇지 않다 어려 보이려고 한 적 없다”고 차분하게 응수했다.

이어 “겉만 번지르르. 속은 찐 50대 아닌가”라는 악플에 “겉이 번지르르한 사람은 속도 번지르르하다. 겉을 번지르르하게 하면 속도 건강해질 거다”라고 답했다.

유튜브 ‘필미커플-17살 연상연하 부부’
유튜브 ‘필미커플-17살 연상연하 부부’

이보다 더 충격적인 악플도 있었다. 류필립은 “할머니 냄새 안 나냐”는 악플에 “이런 댓글 진짜 많은데 10대에서 20대 초반 정도라면 50대 초반이 할머니로 보일 수 있을 것 같다. 미나는 담배를 피운 사람도 아니다. 몸이 건강하면 냄새가 안 난다. 아름다운 꽃 냄새가 난다”고 맞섰다.

그는 “사랑하는데 나이는 필요 없다는 말을 듣고 싶지만 정작 그 나이를 셀링 포인트로 삼고 있다. 위선자들에게 잘 팔리는 아이템”이라는 악플에 “잘 알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는 것 같다. 댄스 챌린지 찍는 것뿐”이라고 해명했다.

류필립은 지난 2018년 17세 연상 미나와 결혼했다.

미나 인스타그램
류필립 인스타그램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