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2월 19일 ‘EASY’로 컴백

67

그룹 르세라핌이 세 번째 미니 앨범 ‘EASY’로 돌아온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22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컴백 소식을 전했다. 미니 3집 ‘EASY’는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르세라핌 / 쏘스뮤직

지난해 5월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 이후 9개월 만의 신보다.

같은 시각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는 신보의 로고모션이 게재됐다. 이번 로고모션은 더 이상 나눠지지 않는 가장 단순한 도형인 점으로 팀의 로고를 재구성해 시선을 끈다. 영상 말미에는 ‘메이크 잇 룩 이지'(MAKE IT LOOK EASY)라는 문구가 등장하고, ‘잇 룩'(IT LOOK)에는 취소선이 그어져 그 의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이지’는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르세라핌 신보 로고모션 / 쏘스뮤직

르세라핌은 전작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과 ‘언포기븐’으로 두 작품 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등 꾸준히 성장세를 보였다.

이들이 지난해 10월 발표한 영어 디지털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는 멜론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월간 1위를 휩쓸었고, 미국 빌보드 ‘버블링 언더 핫 100’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했다.

르세라핌은 오는 4월 13·20일(현지 시각) 미국 대형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도 출연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