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올해 결혼”…유재석 알고 있었나? 시선 끈 ‘유퀴즈’ 방송 장면

111

방송인 조세호(42)가 9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이와 관련 지난해 12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장면이 눈길을 끌고 있다.

왼쪽부터 조세호, 유재석 / 각각 조세호 인스타그램, 뉴스1

해당 발언은 장나라 편에서 나왔다. 조세호는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장나라의 러브스토리를 듣던 중 “결혼식을 하면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하는 건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유재석은 재빠르게 “조셉이 왜 그걸 궁금해하냐”고 반문했다. 조세호는 당황한 듯 말을 버벅거리더니 “저도 아직은 미혼이니까…”라며 손사래쳤다.

여기에 장나라까지 가세해 “(장가) 가시는 거냐”라며 기뻐하자 조세호는 “아니 아니다. 저도 이제 혹시나 미래에… 제 친구도 궁금해하더라”라며 얼버무렸다.

그때 유재석은 “아니 근데 왜 기사가 안 나!”라며 버럭 했다. 조세호는 끝까지 안절부절못하며 청첩장 발언을 해명했고 장나라는 “자리에서 발사되실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청첩장 언급하는 조세호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반문하는 유재석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의미심장 발언하는 유재석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조세호의 열애 사실은 22일 스포티비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세간에 알려졌다.

매체는 이날 “조세호는 9세 연하의 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며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같은 날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 측도 발 빠르게 인정하며 “조세호 씨가 여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인 것이 맞다. 올해 안에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조세호의 연인은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회사원으로 뛰어난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평소 패션에 대한 관심 등 여러 공통분모로 가까워져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약 1년간 신뢰를 바탕으로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