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9세 연하 여성과 핑크빛 열애…”올해 결혼 예정”

97

방송인 조세호(42)가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

22일 스포티비뉴스는 이같은 내용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방송인 조세호 / 뉴스1

매체 보도에 따르면 조세호는 9세 연하의 미모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상대는 1991년생 비연예인으로 조세호와 9살 차이가 난다. 매체는 뛰어난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또 두 사람은 패션에 대한 관심 등 여러 공통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약 1년간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무엇보다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서로를 향한 굳건한 미음과 사랑으로 결혼을 결정했으며,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정확한 날짜는 미정이다.

현재 조세호는 가까운 동료 및 지인들에게 결혼 결심을 알리고 축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 2001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며 같은 해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2011년부터 본명으로 활동 중이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걸스피릿’, ‘유퀴즈’, ‘해피투게더 시즌4’, ‘주간 아이돌 시즌3’, ‘온앤오프’, ‘놀러와’, ‘룸메이트’, ‘놀라운 대회 스타킹’, ‘무한도전’, ‘꽃놀이패’, ‘거기가 어딘데??’, ‘날 보러 와요’, ‘놀면 뭐하니’, ‘홍김동전’, ‘브로 앤 마블’ 등 수많은 작품을 거치며 자타 공인 예능인으로 거듭나고 있다.

예능 외에도 ‘별에서 온 그대’, ‘하차전담반 제로’, ‘시트콩 로얄빌라’, ‘정승필 실종사건’ 등에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자로서도 발돋움했다. 또 남창희와 함께 보컬 듀오 조남지대로 활동하며 ‘거기 지금 어디야’, ‘바보야 왜 그래’, ‘사랑받지 못하는 남자, 배달받지 못하는 남자’ 등을 발매해 가수의 길도 걷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