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9일)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자…정체 알게되자 참석자들 ‘경악’

233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 아들 김민국이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 등장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 MBC ‘아빠! 어디가’, ‘2023 MBC 방송연예대상’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인기상 부문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인기상 시상자로는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던 김성주-김민국 부자가 동반 시상자로 출연했다.

훌쩍 큰 김민국의 모습에 놀란 참석자들 / MBC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아빠 김성주와 무대 오른 김민국 / 이하 MBC ‘2023 MBC 방송연예대상’


전현무가 “이제 민국이가 아니라 민국 씨”라며 김성주 옆 남성이 김민국이라고 밝히자 순간 참석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하하, 유병재, 이미주는 김민국의 폭풍 성장에 눈을 떼지 못하며 놀라워했다.

김민국은 과거 방송 출연때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훌쩍 크고 훈훈해진 모습으로 남자다운 매력을 뽐냈다.

김성주는 “저도 (아들을) 이틀만에 본다”며 “전에는 ‘아빠 어디가’였는데, 지금은 ‘아들 어디가’다. 아들이 집에 안 들어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아들을) 예쁘게 봐 달라”며 “10년 만에 인사드릴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고 방송국 관계자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1
0
+1
0
+1
0
+1
0
+1
0